또래 한명 들아왔는데 난 이제 5개월차야
내가 사수?? 는 아니지만 옆에서 알려주는 거 다 알려주고 하는데 한번도 뭐 알려주고 나서 고맙다는 말 한마디도 안함 ㅜㅜ 내가 이상한건가.. 맨날 음~아 네 이게 끝이야
잡일도 내가 뭐 비울때만 움직이고 ..내가 신입때 그랬는지 ..
|
또래 한명 들아왔는데 난 이제 5개월차야 내가 사수?? 는 아니지만 옆에서 알려주는 거 다 알려주고 하는데 한번도 뭐 알려주고 나서 고맙다는 말 한마디도 안함 ㅜㅜ 내가 이상한건가.. 맨날 음~아 네 이게 끝이야 잡일도 내가 뭐 비울때만 움직이고 ..내가 신입때 그랬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