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나 특이하진 않지?
대표 사진
익인1
첫 폰을 늦게 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9살에 처음 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특이하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이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전에 안 불편했음…? 나 03인데도 피쳐폰 썼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다 없어야 불편하지 계속 없는건 괜찮아 그리고 공중전화기도 있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그래도 친구들은 다 폰 있었을 텐데 좀 특이하긴 함 그 나이에 첫 폰 사는 사람 본 적이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이긴 하지만 갓반고 1점대 중반이 그거 덕이었던 거 같기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단하긴 한데 스마트폰 쓰면서도 그 점수 받는 애들 많음ㅜ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없어야 가능한 돌머리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9살에 첫폰은 특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이하긴 하다 난 00인데 나도 처음엔 슬라이드폰 썼었거든 근데 딴 소리지만 폴더폰이 디자인 훨씬 예쁜거 같은데 난 왜 그당시 폴더를 안 썼을까 지금 생각해보니 약간 후회되고 아쉬워ㅋㅋㅋㅋㅋㅋ 슬라이드폰이 더 멋있어 보였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헬스장맨날가는데 꾸꾸사복으로 가면 너무 부끄러움
20:45 l 조회 1
천계 몇 레벨로 얼마나 타..?
20:45 l 조회 3
치킨버거는 무조건 닭다리살로 만들어야돼
20:45 l 조회 3
난 근데 사회생활 진짜 못할듯
20:45 l 조회 4
직원수 5~10명인 회사 직장인들아
20:44 l 조회 7
여캠들은 왜 연예인 안할까?
20:44 l 조회 7
소개팅 이거 나한테 관심없는거맞지?
20:44 l 조회 10
닌텐도 스위치 이거 뭐가 다른거야?
20:44 l 조회 7
캐리어바퀴에 절연테이프 붙이는거 나만 잘안떼져???!
20:44 l 조회 3
아 갑자기 왜 찜찜하지 무인가게 하나 결제했는지안했는지 너무찜찜해1
20:44 l 조회 8
친한 친구들 있어도 같이 해외 갈 친구는 없는 익 있어?
20:44 l 조회 6
엄마가 건강검진 받아서 뭐하냐 몰라 이래서 왜 빨리 죽고 싶어?이랬더니
20:43 l 조회 20
하고싶은 진로 몇 살에 찾았어?? 1
20:43 l 조회 10
당근 바로구매 생기고 너무 편안함
20:43 l 조회 10
25이상인 사람들아 너넨 시간 지나면 애인한테 사랑 식는 편이야 아니면 전혀 변하지 않아? 2
20:42 l 조회 17
이거 회사에서 과자 많이 먹는거야?4
20:42 l 조회 16
얘드라 신입이 주말에 연락하면 어때 ..1
20:42 l 조회 25
익들아 회사 사무실
20:42 l 조회 4
동생이 결혼할거같아서 불안해4
20:42 l 조회 30
요즘 날이 더워서
20:4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