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 지금 내 돈 알바 2-3탕씩 뛰면서 모으면서 취업까지 한건데 난 힘 하나도 안들고 편히 사는것처럼 말해
얘가 자꾸 작년부터 돈 부족하단 말을 너무 많이 하고 내 생일 축하해주러 오는자리에도 편지지엔 돈 없는데 이걸 샀다… 등등 그러면서 자꾸 나에게 열등감을 느끼는지 자꾸 나한테 감정풀이를 다해… 점점 부담스럽고 뭐 계산할려하면 자꾸 빼고 나만 자꾸 내고…. 이런게 반복이야 그럴꺼면 안만나는게 나은데 라는 생각도 점점 듦 지침…
|
나도 … 지금 내 돈 알바 2-3탕씩 뛰면서 모으면서 취업까지 한건데 난 힘 하나도 안들고 편히 사는것처럼 말해 얘가 자꾸 작년부터 돈 부족하단 말을 너무 많이 하고 내 생일 축하해주러 오는자리에도 편지지엔 돈 없는데 이걸 샀다… 등등 그러면서 자꾸 나에게 열등감을 느끼는지 자꾸 나한테 감정풀이를 다해… 점점 부담스럽고 뭐 계산할려하면 자꾸 빼고 나만 자꾸 내고…. 이런게 반복이야 그럴꺼면 안만나는게 나은데 라는 생각도 점점 듦 지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