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나 태어나서 한 번도 화장 해본 적 없구 그 흔한 파데 같은 것도 안 발라 봤거든
지인이 톤업 선크림 같은 거라도 바르면 낫다고 하던데 내가 땀이 진짜 많거든 지금 날씨에 50보만 걸어도 코에 땀 엄청 나는데도 발라도 될까..? 뜬다고 해서 도전을 못하겠고..
무기자차 선크림 바르니 얼굴 엄청 따갑고 뜨거워 지는 느낌이라 다른 브랜드 발랏더니 엄청 뜨더라..ㅠㅠ
그래서 나는 비오레 선크림만 사용 중이야ㅜ (이것도 땀 많아서 힘들긴 하지만..)
혹시 얼굴에 땀 많은 사람이 쓰게 좋은 거 뭐 있을까 얼굴 건성이야!!

그리고 혹시 화장 진짜 잘 아는 익 있으면 내가 뉸썹도 고민인데
눈썹이 갈매기거든 근데 숱 하나도 없는데 눈썹 문신할까? 티 너무 날 거 같아서 고민이라..
대표 사진
익인1
눈썹문신ㄴㄴ
세잔느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눈썹은 어떻게 해야할까 내가 연예인도 아니라 어디 메이크업샵 같은 곳 가서 돈 몇십만원 주고 할 정도는 아니고.. 친구한테 물어보면 눈썹문신 추천만하고ㅠㅜㅜㅜ
세잔느 찾아볼게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눈썹문신 잘못하는곳 가면 푸르딩딩~ 한번 모양같은거 잡는 연습 해 눈썹은 걍... 근데 진짜 잘하는것 가면 눈썹문신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건성이구나 땀만보고 지성인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픽서 쫙쫙 쓰고 쿨링제품 쓰고 땀억제제쓰고 양산쓰는거말곤 답없을듯한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땀이 제일 문제네ㅠㅠㅠ 도움 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0:09 l 조회 4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2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4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2
20:08 l 조회 9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
20:08 l 조회 9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4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9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4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3
20:07 l 조회 11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10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13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7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8
20:05 l 조회 29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2
20:05 l 조회 10
연애 못 하는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 뭐야?10
20:05 l 조회 32
직장에서 사람 가려 사귀는거 어케 고침? ㅠㅠ2
20: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