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진짜 캣맘들도 싫고 고양이도 더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니가 더 싫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런다고 안함 저렇게까지 조치취하는사람 심정이 이해간다는뜻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지내 쥐가 뛰어노는거보면 그런말들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 옆집에서 우리집 건물 사이에 밥줘서 고양이들이 우리집에 똥싸러오느라 화단 다 망가지고 차 밟고다니고 이러는데 쥐가 나을지경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양이들 쥐 생각보다 그렇게 안좋아함 그리고 고양이 사료 챙겨준다고 주는 사료를 오히려 쥐들이 먹이 삼아서 더 번식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을 되게 폭력적으로 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캣맘들이 사료 뿌리면
쥐도 먹고 바퀴벌레도 먹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동네엔 공공식량이야
주로 비둘기가 먹고 남은건 까치가 먹어서
고양인 숨어서 쳐다만 보고 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가해자한테 공감을 하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는 초록색 똥파리 생기던데 고양이밥에 냄새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캣맘 싫은데 고양이밥에 타이레놀 섞는게 이해간다는 사람도 싫음 싸패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정이 이해간다고 내가 고양이한테 해코지할것도 아니고 나도 지치고 진짜 시달려서 얼마나 스트레스받았으면 그랬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는뜻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그게 이해간다는거잖어 차라리 정부에서 개체수 조절하는 방안 내줬으면 좋겠다 이것도 아니고 저게 이해가는거면..ㅋㅋ 모르겠다 너 마음대로 생각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엄마 아파트 캣맘이랑 싸우다가 다침..ㅋㅋ 캣맘 개싫어 밤에 문 열어두면 웨오오옭 하면서 겁나 시끄럽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냄새나고 시끄러워서 아파트 주민들 다 싫어하는데 건드리면 가만 안둔다고 난리난리 그럴거면 지네 집에 데리고 들어가든가 남들한테 피해 주면서 자기 만족 하는거 뭔데..
고양이 우는 소리에 잠 못잘 정도 되니까 이해가긴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한테 밥 주는순간부터 그사람 재물로 인정되게해서 고양이가 남 사유지나 재산에 피해끼치면 그거 다 소송걸어서 물어내게 해야함 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ㅇㅇㅇㅇ 고양이 튀어나오는거에 놀래서 노인분들 낙상 입으면 본인이 치료비 대줄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책임질 일 생기면 쏙 빠져나갈 거면서..;; 이기적임 진짜
자연적으로 개체수 조절되어야 하는게 정상인데 인위적으로 환경 만들어주니 계속 번식하잖아 여기저기 분변 싸지르고 소음공해에 쓰레기봉투 헤집어서 더럽히지 그거 처리는 또 다른 사람들이 해야함 ㅋㅋㅋㅋㅋㅋ 이런 모든게 종합되는데 사람이 안미치고 배기겠냐고.. 동네에 캣맘 살면 스트레스 만땅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리 싫어도 공감할걸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그리고 하더라도 속으로만 생각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오 고양이 밥좀 안챙겨줬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캣맘이 문제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캣맘캣대디충 싫어하지만 이건좀..싸패같아 정신과 상담 받아보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그 고양이들한테 해끼칠 생각 전혀 없고 나도 보면 발 구르면서 가!! 하는정도가 다임 근데 진심 개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끼리 뭔 일 났다간 살인자에도 공감해주겠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화가났다고 해도 뭔가 생명을 해하는것에대한 행동에 공감을 하거나 그런 상상자체를 하는게 물론 정상적이지 않은 사고인건 알음 근데 이게 시달리고 시달리고 시달리다보니 정상적인 사고판단과는 별개로 스트레스로 인해 커져가는 증오나 정체보를 분노감에대한 폭력성(실제로 현실에서 뭔가를 해하는 폭력성 아니란거 알아두길...난 그럴생각도 없으니까)이 커지고 커지다보면 이런식으로 극단적으로도 생각이 되더라 나 이상하게 보는 익인이들도 이해 감
캣맘이 문제지 고양이가 왜 문제냐 ㅇㅇ 이게 사실 맞는 말임 근데 사람에대한 일차적 원인에 의한 스트레스랑 별개로 당장의 원인이 내 눈앞에 있으면 그 객체에도 점점 분노나 증오심이 커지고 쌓여가고 이것또한 이성적인 사고가 잘 안됨 내가 이성적이지 못해서 부족해서 다 맞겠지 근데 너무 스트레스받는다고 그만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이건 너무 싸패같고
걍 사료를 안챙겨줬으면 좋겠어
비둘기 사료는 금지하면서 왜 고양이 사료는 금지를 안하냐;; 진짜 존니 이해가 안감
걍 고양이 사료 길가에 주는 사람들은 나한텐 비둘기아줌마랑 동급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쥐랑 바퀴벌레는 죽이려고 쥐약도 치고 바퀴벌레 약도 치잖아
벌레도 해충이라고 매년 조경수 소독약 치잖아
쥐, 바퀴벌레, 해충이랑 고양이랑 뭐가 다른거임???
왜 고양이는 해로운데 약쳐서 죽이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캣맘 이해 안가는데 타이레놀 넣는다는건 더 이해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로 넣을생각 없고 절대 물리적 폭력이나 가해 할 생각 전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정도로 스트레스 받았다는거겠지.. 나도 캣맘 싫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0:09 l 조회 3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1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4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2
20:08 l 조회 9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
20:08 l 조회 9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4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9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4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2
20:07 l 조회 11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10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13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7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8
20:05 l 조회 29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2
20:05 l 조회 10
연애 못 하는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 뭐야?10
20:05 l 조회 32
직장에서 사람 가려 사귀는거 어케 고침? ㅠㅠ2
20: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