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남친의 바람기때문에 엄청 크게 상처받고(결혼약속한 사이였음)
그 이후로 이런 마인드가 생겨서 20대 내내 연애하다가
지금 딱 30들어서자마자 연애를 아예 안하는 사람인데
이런 마인드의 사람들이 좀 있나 싶어서..
|
난 전남친의 바람기때문에 엄청 크게 상처받고(결혼약속한 사이였음) 그 이후로 이런 마인드가 생겨서 20대 내내 연애하다가 지금 딱 30들어서자마자 연애를 아예 안하는 사람인데 이런 마인드의 사람들이 좀 있나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