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극심한 정신병 있다가 독립하고 많이 나아짐
근데 그러기엔 오빤 엄마아빠가 30년 일군 사업체+아파트+지방 소도시 시내 건물+자동차까지 받아버려서 영원히 독립 못함 나처럼 아무것도 받지말지 ㅉㅉ...
참고로 엄마아빠 둘 다 극심한 나르시스트 통제형이고 오빠 32살 미혼인데 35살 넘으면 결정사 등록시키고 39살부터 동남아 신부 알아보겠다 땅땅 선언한 분들
|
난 진짜 극심한 정신병 있다가 독립하고 많이 나아짐 근데 그러기엔 오빤 엄마아빠가 30년 일군 사업체+아파트+지방 소도시 시내 건물+자동차까지 받아버려서 영원히 독립 못함 나처럼 아무것도 받지말지 ㅉㅉ... 참고로 엄마아빠 둘 다 극심한 나르시스트 통제형이고 오빠 32살 미혼인데 35살 넘으면 결정사 등록시키고 39살부터 동남아 신부 알아보겠다 땅땅 선언한 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