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
이게 20대 중후반의 평균 삶이야?
너네는 어떰
대표 사진
익인1
초중고대직전회사지금회사 모임있음...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2~3번 연락하는 친구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중고대 모임 몇명씩이야? 부럽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나 포함해서 초 고 는 5명이고
중학교는 4명
대학생은 6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초 중,고, 전직장 친구모임 있고 따로 꾸준히 연락하는 초, 고, 대 친구들 있음 근데 내 주변이 미혼도 많고 해서 좀 있는 편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중고 모임 친구들 몇명씩이여?!!? 그리구 일댈로 연락하는 친구들은 그 외로 더 있다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초, 고, 대는 따로따로 각 2명씩이랑 연락하고 중학교 무리는 나 포함 4명, 고등, 대학교, 전직장 다 나 포함 3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찮을텐데 설명해줘서 고마워🥹
익인 진짜 친구많구나 좋은사람인거같아 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이사를 자주 다녀서 적당히 친구들이랑 거리 유지가 돼서 그랬던 것 같아. 중고 때 동성친구들이랑 엄청 사이좋다 싸우고 그럴일이 별로 없었어. 졸업하면 이사가서 애틋한 느낌 남아있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근데 그렇게 맨날 연락했던 친구여도 결혼하면 연락 서서히 끊기더라ㅋㅋㅋㅋ 지금도 적당히 적당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거리 유지가 되도!! 익인이 좋은 사람이라 더 잘이어졌을거야!

근데 초 고 대 일댈로 연락하는거 2명씩 똑같아서 신기하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좋게 이야기 해줘서 고마오!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억 난 초중 = 1:1로 만날 수 있는 친구 몇 명 있음 고대 = 각 각 한 무리씩 있고 대학교에서도 1:1로 만날 수 있는 친구들 있음 직장은 모임 2개 있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대 무리는 몇명씩이야?
직장 모임 있는거부럽다ㅠㅠ
일댈로 만나는 친구들까지합치면 익인 진짜 친구많다 부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난 다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없는데 요즘들어 인생을 너무 잘못살았다는 생각이 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가끔 현타오곤 했는데 같이 갈 인연이 아니었나보다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하구나 익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인연을 소중히하나 싶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 고 대 있고 매일연럭하는 친구도 그 안에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은 초고대 모임 몇명씩 몇개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나씩 !!
초 3명
고 5명
대 2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포함 모임 숫자야 ? ?
일댈로는 더 있어 !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포함!
일대일로는 없고
저기서 이제 겹지인이 끼고싶다 이러면 추가해서 만날때는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구나 얘기해줘서 고마워!!!
익인두 인싸엿다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업못한 20대 중반인데 중학교 친구들하고만 연락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학교 친구들 몇명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의미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건 ...! 아니지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중에는 남친이 우선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 안그런 친구들도 분명히 있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중학교 모임말고는 모임은 없음ㅋㅋㅋㅜ 다 1:1로 놀아섴ㅋㅋㅋ 초중고 친구 다 있기는 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임은 몇명이야?
일댈로 노는 친구들도 많은거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네친구,대학동기 모임있음 매일 연락하는
친구는 없는데 종종 연락하는 애들은 모임 외에 3-4명 26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까지 말해주다니 고마워
동네친구 대학동기 모임은 몇명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네친구 4명 대학동기 6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친구 많은 익인 너도 좋은 사람이구나아 부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대 모임있음
초중 1대1 친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 대 모임 몇명씩 몇개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6
사실 난 친구가 별로없는편이여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는 친구몇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아 일대일 친구가 몇명인지는 모르겠지만 모임 친구만 합쳐도 10명은 무조건 넘는데 친구가 없다니...! 전혀 아니야...ㅠㅠ

나는 열명되나...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딩은 따로따로 만나는 애들만 있고
중딩은 6/4/3 모임
고딩은 3/3/4
대학은 3
회사는 따로는 안봐
99년생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 진짜 엄청난 인싸구나
와 익인 포함 인원수야..? 장난아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근데 자주는 안봐 다같이 보려면 일년에 한번 많이보면 두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나이들면 어쩔 수 없는거같긴하다 .. 그래도 진짜 친구많다...! 매일 단톡도 울리고 그래?
내가 꿈꾸는 인간관계라 익인이 참 부럽고 배우고싶은 성격일거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절대 자주 연락 주고받는 애들은 저기서 몇명이지 그냥 약속잡거나 서로 축하할일아니면 단톡 조용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 1 중 1 고 4 대 1 대외활동 3 전직장 4 명수 기준임 난 아직 취준생 매일 연락하는 사람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외활동에서도 친구 사귀구나 신기하다!!!
익인은 다 일댈로 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외활동이랑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은 무리고 나머지는 1:1 난 저것도 끊기기 직전 집순이ㅜ살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끊길거같아!!! 와 익인두 익임포함 모임수면 4명 5명이네 엄청 많다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중고=다같은애들/대학동기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중고 같은 학교구나 엄청 친하겟다
모임은 몇명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명있는데 한번에 모이는 일은 없고 대학은 나까지 4! 매일 연락하는 친구는 1명 정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0:09 l 조회 1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1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1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1
20:08 l 조회 6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0:08 l 조회 8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0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9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4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2
20:07 l 조회 10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9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10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7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8
20:05 l 조회 26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2
20:05 l 조회 10
연애 못 하는 여자의 구체적인 특징 뭐야?10
20:05 l 조회 30
직장에서 사람 가려 사귀는거 어케 고침? ㅠㅠ2
20: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