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령 누군가 A가 좋다는 글을 썼을 때
근데 B는 왜 그래? C는 문제 아니야? 라는 댓글은 기본이고,
개인적인 호불호를 얘기하면
굳이 반대 의견 피력하면서 댓글 망치는 것도 기본이더라
너랑 생각이 다르면 그냥 지나가는 것도 지능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옴
커뮤에서 맘대로 댓글 쓰는 건데 뭔 상관이냐 할 순 있지만 대체로 저런 애들이 현실에서 사회성이 어떨지도 보임
|
가령 누군가 A가 좋다는 글을 썼을 때 근데 B는 왜 그래? C는 문제 아니야? 라는 댓글은 기본이고, 개인적인 호불호를 얘기하면 굳이 반대 의견 피력하면서 댓글 망치는 것도 기본이더라 너랑 생각이 다르면 그냥 지나가는 것도 지능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옴 커뮤에서 맘대로 댓글 쓰는 건데 뭔 상관이냐 할 순 있지만 대체로 저런 애들이 현실에서 사회성이 어떨지도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