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ㅈㄱㄴ 그리고 어디가 제일..그나마 홈런 잘나와?
대표 사진
신판1
잠실/라팍문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잠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어려운건 잠실-넓음 사직-펜스 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사직 펜스 낮췄지 않아? 아직도 높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낮춰도 타구장 대비 높긴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원래 4.8미터였고 그걸 6미터만큼 높였다가 다시 4.8미터로 낮춤 그래도 4.8미터라 펜스 상단에 맞는 홈런성 타구 꽤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잠실이어렵고 문학이잘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중앙이 가장 멀고 가쪽이 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잠실이 어렵고 라팍 문학이 잘나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사직 비왔어?? 1
20:09 l 조회 13
엘지 왤케 못하지…1
20:08 l 조회 44
와 사직 개재밌다
20:08 l 조회 29
마뗑킴 콜라보 엘지였어 떴다1
20:08 l 조회 79
도리들아 선물 1
20:08 l 조회 21
이이무라2
20:08 l 조회 17
뽀또즈 영원히 붙어있어...
20:07 l 조회 18
롯데 아쿼 바꼈구나 6
20:06 l 조회 71
롯데 유니폼 약간 옛날 유니폼같다1
20:06 l 조회 18
응..? 다른 곳 경기 다 끝났어?
20:06 l 조회 40
와 등판하자마자 병살1
20:05 l 조회 77
사직은 왜 아직 7회야2
20:05 l 조회 30
이이무라다2
20:05 l 조회 38
응원가 찾아줄 파니누나들6
20:04 l 조회 30
누가 한반도 대각선으로 정반대 위치한 구단 아니랄까봐...
20:03 l 조회 88
사직 또 기묘해진다 4
20:02 l 조회 125
엘롯만 이대로 끝나면 오늘 지방팀이 다 이기는데12
20:01 l 조회 266
아 단콘 싫다🤦‍♀️
20:01 l 조회 27
분명히 2:8이었는데4
19:59 l 조회 302
아 단콘이네🤦‍♀️
19:5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