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영민이 승투먹은건 당연히 너무 좋지만 이럴거면 그냥 쭉 연패했어야… 하 여기 짤려야될 인간들이 넘 많아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1회만 보고 껐는데 지성이 윤하 나왔구나
20:12 l 조회 7
오늘 지성이랑 윤하 무한칭찬 해줘야만4
20:03 l 조회 214
시즌초만 해도 외야 많아서 좋다 이랬는데2
20:01 l 조회 85
내일 설종진 경질이랑 영민이 다년계약 뜨면 좋겠다4
19:59 l 조회 21
용타 두명으로도 해결 안 될 것 같은 느낌..^^3
19:56 l 조회 309
와일스야 1도 안 미안한데 그 돈 지성윤하한테 주고 꺼져
19:55 l 조회 9
임병욱 개심각하네
19:52 l 조회 16
와일스는 다신 보지말고 임병욱도 2군 가라 걍
19:52 l 조회 10
ㅋㅋ 병살로 끝 1
19:51 l 조회 13
와 임병욱은 진짜 고양 가라10
19:51 l 조회 165
오늘 선발 누군지 알았을 때부터 졌다!싶었지만 2
19:47 l 조회 21
오ㅓ일스 오늘보니까 2용타 각?1
19:23 l 조회 74
설종진 대타 타이밍도 여전히 웃기네
19:22 l 조회 11
팬들도 아는걸 감코진 놈들만 모름
19:03 l 조회 58
진짜 승필아 제발 죽어
18:59 l 조회 12
와일스 갈 때 지성이한테 연봉 주고 가라
18:29 l 조회 19
프로가 아니다 그냥
18:27 l 조회 12
투타 다 제정신이 아니구나
18:23 l 조회 19
진짜 타자들도 쪽팔린다
18:21 l 조회 23
어제 애매하게 연패 깨지면 안됐다..
18:1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