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심하고 다크도 심한데
이제 컨실러로 안되는건 눈밑지때문인거같은데
수술은 부작용때문에 무섭고 하 시술이나 도움되는 화장퓸(효과는 미미하겟지만,,프라랭크 눈밑칼슘크림?) 으로 개선하고 싶은데 혹시 수술말고 도움된 방법있는 익들,,,?ㅠㅠㅠㅠ
|
넘 심하고 다크도 심한데 이제 컨실러로 안되는건 눈밑지때문인거같은데 수술은 부작용때문에 무섭고 하 시술이나 도움되는 화장퓸(효과는 미미하겟지만,,프라랭크 눈밑칼슘크림?) 으로 개선하고 싶은데 혹시 수술말고 도움된 방법있는 익들,,,?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