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9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나 이제 진입하는 초시생인데 아직 공단기 프패는 안끊었는데 곧 끊을예정이야! 그때까지는 무료강의 볼려고!
전공이 7월달 부터 열려서 그때까지 
국어,영어만 할려고 하는데
영어단어는 수능 워드마스터로 봐도될까? 주황색이랑 하이퍼(민트색) 있거든
그리고 영어 문법 무료 강의 추천해주라! 이비에스가 가장 나을까 싶기도 한데 혹시나..ㅎㅎ
그리고  국어도 혹시 추천하는 무료 강의있으면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미리 무료 강의 찾지말고 공단기 프패로 공무원 강의 보는거 추천..! 시험에 필요한것만 공부하는게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영어 단어장은 뭐 썼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어 강사가 출판하는 보카! 나는 이동기 보카 봐써 근데 집에 저거 있으면 저걸로 봐도 충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1 말이 맞아.. 그냥 공단기나 차라리 저렴한더 원하면 해커스 프패 같은거 사서 공무원 강의 듣는게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영어단어장 뭐썼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동기 보카 썼어 쌤 하나 고르고 커리 타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어장 글에 쓴거 굿 나도 그거 두개랑 맨 마지막에 심슨 마특(?) 그거 봄
문법은 조태정 리그래머 125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공단기 프패 끊구 강사 선택한 다음 그 강사 커리 따라가는 거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영은 이미 시작했는디
걍 프패 끊어서 듣기 시작하는게 나을거깉은제?
어차피 전공도 담주면 다담주면 개강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커스랑 공단기랑 차이 많이나? 가격차 심해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연애 못해도 눈 낮추기는 싫음 어캄
20:09 l 조회 1
인생에 아무리 어려움이 찾아와도 다 해결된다고 생각함??
20:09 l 조회 2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20:09 l 조회 6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2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4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3
20:08 l 조회 9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2
20:08 l 조회 9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15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9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1
20:08 l 조회 12
일본 도쿄여행 얼마들까
20:07 l 조회 4
요즘 바지 왜이렇게 길어..
20:07 l 조회 5
한달용 렌즈끼는 익들아 도와주라4
20:07 l 조회 11
근데 편의점보다 배달 알바가 더 쉽더라2
20:07 l 조회 11
내친구 틴더로 만나서 결혼했는데 잘사는거같음1
20:07 l 조회 14
다이어터 오늘 너무 많이 먹은듯 좀 봐줘4
20:06 l 조회 17
기한 좀 된 쿠션 써서 피부 뒤집어졌는데
20:06 l 조회 7
전애인이 '밤티 옷 왜 샀어?' 라고 연락오면 어케 답해 8
20:05 l 조회 31
간호사3교대는 스케줄 예상 안되는 이유가 있어?3
20:0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