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ㅇ유목민인데 탈색 염색 펌 컷 시술을 달에 1번씩 함..거의 달에 30정도 쓰는 듯?
요번에 연석 3번 갈 정도로 정착하고 싶은 곳이 있는데... 디자인이랑 시술이 너무 맘에 드는디 기본케어가 너무 엉망임...
귀에 물들어가는 거랑 드라이 말리다가 한 군데 오래 햇어서 확 열화상 입는 느낌 계속 나고 고데기 하자마자 내려놔서 귀 개뜨겁고 이런 거..ㅠ
얼룩 하나도 안 지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센스 좋은데
하 다들 이 정도 감안하고 하는지 아니면 이런 거까지 잘하는 미용실 만나서 정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겟음

인스티즈앱
윤가이 장기하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