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6

20대 중후반 간호사인데 2년 일하면서 적금(ing)2천 투자 2천 현금 2천 가지고 있어

퇴사하고 이직준비 중인데 불현듯 지금 아니면 안될 것 같아서 1200만원짜리 올랜도 5일 유니버셜+7일 디즈니월드 여행 어때..?


비행기 230, 유니버셜 티켓+숙소 225, 디즈니 티켓+숙소 360으로 이미 900채움ㅋㅋㅠ

가서 뭐먹고 사고 하면 1200은 거뜬히 채울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해 앞으로 간호사하면 2주나 휴가 빼기 어려울텐데 걍 질러..? 아님 개에바니까 정신차려..? 날짜 줄이긴 싫음 갈거면 화끈하게 가고싶어ㅠ

대표 사진
익인1
인생 한방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랜도 두번못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기준 미친짓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러니까 간호사들이 돈을 안모으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 쉽잖아 생각하면서 퇴사하고 모은돈으로 나한테 주는 선물 이라면서 쓰고 옮겨도 3교대로 월급 높아하면서 다시 모으면 되지 생각하면서 모은돈 다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감.. 인생 살묜서 그렇게 갈 기회 없음..3n되니까 신행아니면 오래 갈 기회 더 없어지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에바아니야...?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모은거에 비해 너무 많이 쓰는데 숙소값이라도 줄여보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하게 여행 잡은거라 싼 숙소 예약이 꽉 찻음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즈니 크루즈 알아봄? 그게 진짜 은근 혜자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랜도에서 바하마찍고 오능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거 같음 ㄹㅇ 평생을 두고두고 회자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어차피 다시 일할 거니까 갈 수 있을 때 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자가면 별로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젊을 때 가는 거지 언제 가냐 이미 구체젇으류다 샌각ㅎ놨는데 안가면 그거대로 맨날 생각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마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고 걍 거고싶으면 그때가 젤싼거임 ㅇㅇ 내년에 환율이 더 오를지 어케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한달가지 근데 1200에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번 갈 수 있을때 가자 지금 아니면 못 갈수도 있고 나중에 후회할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작년에 올랜도 유니버셜+디즈니 가서 1천 태웠는데, 한 평생 절대 후회 안 할 여행지였어.ㅠ 이때 아니면 못갈 거라고 생각했고 진짜 너무 행복해서 나는 추천하고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ㅊ!!!!!!! ㄹㅇ이야? 저거 디즈니 매직패사 추가 안한 가격인데 패스 꼭 추가해야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갈수있을때 가야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00 비싸긴 한데 ... 그래도 언제 해보겠음 진짜 그때만 할 수 있을거 같다 평생 살면서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과 시간과 젊음이 함께할 기회 별로 없음 기회있을때 가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회해도 가고나서 후회하는게 나음
안가잖아? 평생 그거 생각난다 그때 갈걸 이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가야해 나중엔 못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사치 전혀 안해? 젊을때, 시간있을때 가고싶은데 가보는건 추천인데1200이면 재산 수익에 비해 과하긴함 저거 한번 다녀오고 몇년은 사치 여행 안할거면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렇게 간적 잇는데.... 돈은 조금 아까웠지만 너무 좋앗어서 후회는 안 했어 진짜로 그때 기억으로 살아간다는게 뭔말인지 깨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갈수있을때 가야댐,,,
나도 퇴사 후 갈까말까 진심 고민 이백번하다가 걍 안갔거든,,평생 후회됨ㅠㅠㅠㅠ 돈이야 모으면 되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고 후회하는게 안가고 미련남는거보다 낫다구 생각해

근데 스스로가 정녕 가는거 낭비라고 생각하면 결국 안갈걸? 너 맘을 잘 들여다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마다 다른 거지 나는 갈 거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대 중후반이면 갈만한같아 난 25에 취직했는데 이제 돈은 있는데 여행을 못가 제발 시간 있을때 길게 여행 갔다와!!! 난 7년전에 갔던 유럽여행5주 기억으로 아직도 살아ㅋㅋㅋㅋ 절대 못잊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갈거면 화끈하게 나이 더들면 힘듦 나도 간호산데 나라면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부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아니!!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다녀왔는데 나는 후회는 안하는데 기대 이하였어ㅠㅠㅋㅋㅋ 디즈니+유니버셜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그런거같긴한데… 팬 아니면 비추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나 미국 살아서 디즈니 월드 몇번 다녀오긴 했는데 추천을 안하는데 7월 8월 정말 개더워.... 가만 있어도 짜증나는 날씨... 웃어 지지가 않음... 땀 줄줄... 여름이 방학인데 왜 비수기겠어...돈때문이 아니라서 지금오면 날씨 때문에 비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야? 쿨링패치 많이 붙여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일본이다 생각하고 가면 됨... 디즈니가 땡볕이기도 습하기도 하고... 땀 줄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어카냐고 어카는데 어떠콰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디즈니 제일 싼 달이 7-8월.... 진짜 잘 생각해 큰돈 쓰는건데... 나도 겨울에 두번인가 갔고 더위에 강한 편이라 갔는데 진짜 여름은 다신안감...디즈니가 성수기 비성수기 티켓 가격이 나누어져 있는데 7-8월은 비수기임 (미국 애들 방학인데도) 다ㅜ이유가 있음... 큰돈쓰니
잘 생각해 보고 알아보고 가... 디즈니에서 양산쓰는 사람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가치관으로는 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갈거면 고민하지말고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갈수있응때 가는거고 내가 좋아하는 분야먄 더더욱 가야한다생각
나는 무조건 감
지금아님 언제가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쓸만한데? 갔다와서 열심히 모으면 되지 어릴때나 가능한거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갈것같애
나도 돈 아까워하는 타입인데
그냥 가고 후회할래... 안가고 후회하는것보다는 백배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조건 가야지
근데 너무 더울때는 안가는게
낫지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가 진심.. 지금 안가면 언제 가는 건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나이면 갔다올듯 ㅇㅇ 뭐 사채쓰고 가는것도 아니고 본인이 돈 모으고 갔다오는건데 그리고 아직 20대면 ㄱㅊㄱㅊ 아니 뭔 지금 나이에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날줄 알고 돈 모으고 그래.. 솔직히 저 나이대 자리못잡은 애들도 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이가 어려서 그냥 갔다오라고 하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200정도면 갈만하지않아? 나중에는 돈 더 주고서라도 가고싶은데 못가는 날이 올걸ㅠ... 나라면 고민할것도 없이 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ㄱ 난 4박 5일간거 너무 짧아서 후회함
시간 있을때 갔다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4박 5일 가서 유니버셜 할로윈+유니버셜/디즈니월드 매직킹덤+할리우드
이렇게 갔었는데 파크가 진짜 커서 힘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 이틀 가고 하루 쉬고 이틀 갔는데도 힘들었어… 아침에 못 일어나서 12시에 입장해서 매일 폐장 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휴 나중에 무슨일이 생길지 알고.. 막써 <<라는 생각이드는데 결정은 쓰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 기준 꼭 가야된다구생각함
돈은 나중에 벌수있지만
디즈니월드는 지금 아님 못갈수도있어
나이도 어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람들이 돈모아야된다 돈모아야된다 이러는데 나는 돈을 이럴때 쓰려고 모으는거라구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라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때 아님 언제 가ㄹㅇㅋ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돈 짜피 모음
생활 빈곤해진다 이 수준 아니면 무조건 고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가더라도 성수기 살짝 비껴갈 때 가는 게 좋을 걸?
난 올랜도 10월 할로윈 시즌에 다녀왔는데 그때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어서 좋았어 날씨도 날씨인데 사람 많아서 힘들 수도 미국 9월 학기 시작이라 8월에 사람 많을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올랜도 해리포터 타고싶 ㅠㅠ 올랜도 가기 힘드니 길게 갈 수 있을때 가는게 나을듯 근데 놀이공원만 12일은 너무 길지 않아??? 나중에 더 탈거없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년동안 열심히 모았으니 그 정돈 해도 된다 생각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거 한번 가고 앞으로 5년간은 해외여행 안 가면 되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기가 중요하고 젊은 날에 고생하고도 얻고싶은 경험이라면 ㄱㄱ
반대로 날씨에 영향 많이 받고 체력 안좋고 동행인(있다면) 괜찮은 사람 못 구했으면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렇게 길게는 체력적으로 힘들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0대 중반이면 가고 후반이면 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부모님이 잘사시면 가도되는데 아니라면 돈아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솔직하게 널 위해서 하는 말인데....그 돈....그냥 저축하거나 차라리 안전한 종목에 투자해....나중에 결혼할때 되면 2천만원으로 3억집이냐 5억집이냐 갈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갈까 말까 할때는 가는데 맞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금 안가면… 나중엔 시간없고 몸 아프고 ~~ 이래저래 해서 못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젊을 때 사서 고생이란게.. 늙어선 고생을 못함.. 허허 그리고 놀 수 있을 때 맘편하게 노는 것도 진짜 큰 가치임 진심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여유있고 어디 길게 갔다오는거 타이밍 잘 안나와 디즈니랜드를 가든 뭘하든 뭐 하는거 추천해 오히려 지금 나이니까 돈 압박도 덜하니까 2년 일하고 이직 중이잖아 어떻게 보면 맘도 젤 편할때임 애매하게 일하고 이직하는거면 그것대로 고생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개더울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돈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는 친구 아빠 설대약대나왓고 엄마교순데 전역기념으로 이렇게 여행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지금 어느 정도 가능한 타이밍이니까 고민하는 거잖아 이때 놓치고 못 가면 나중에 계속 생각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인생 즐겨!! 열심히 일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200이면 다른곳 한달살기도 할거가튼데 아닌감 ㅇㅅ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녀와!! 나도 미국 여행갔을 때 지금 아니면 안된다 하면서 유니버셜이랑 디즈니 다 다녀왔었는데 후회 안 함ㅋㅋㅋ 유니버셜은 패스 안 아까웠는데 디즈니는 패스 안 해도 되겠다 싶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앞으로 안쓸 자신 있으묜 고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갈 수 있을 때 가는것도 좋지 나도 작년에 퇴사하고 지금 아니면 못간다고 유럽 한달 천만원 써서 갔다옴 솔직ㄱ히 돈 너무 많이 썻다 생각하기도 하는데 후회하는 것보다 좋은 게 더 많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다니면서 절대 나이 더 먹고는 못 오겠다 싶었음 체력 되고 시간 되고 돈 되는데 안 갈 이유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녀와 여행도 젊을때 가야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 나 유니버셜+디즈니월드 일주일 갔다왔는데 좋았어!! 파크 넘 커서 더 길게 갈 걸 후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초등학교 여름방학 진짜 옛날영화 재질임
21:01 l 조회 1
겨드랑이 레이저제모할때 털 뽑고가도돼..?1
21:01 l 조회 5
퇴사하면서 직장 상사?랑 맞팔했는데
21:01 l 조회 5
30세들아 나만 친구 별로 없니...
21:01 l 조회 3
가진거 1도 없는데 가정환경 좋고 돈 많은 집안에 시집
21:01 l 조회 2
뚱뚱하면 임신 어려워...???
21:00 l 조회 9
한 친구만 만나면 기가 빨리는데
21:00 l 조회 4
피어싱 염증에 에스로반 연고 효과 있어?
21:00 l 조회 2
결국 참지 못하고 이거 사먹어본다1
21:00 l 조회 16
운동 안하고 9개월동안 10키로 뺏다!!!2
21:00 l 조회 10
이쁘거나 잘생긴 사람들은 외모칭찬 진짜 자주 듣는거같아
20:59 l 조회 9
나 취집하고 싶어 정신차리라고 좀 해줘3
20:59 l 조회 29
올리브영 취업한거면 잘한거야?6
20:59 l 조회 23
카더라말고 진짜 벤츠인줄 알았던 사람이 바람핀거 보고 들은 적 있어?1
20:59 l 조회 7
생각 좀 없고 싶다!!!
20:58 l 조회 6
회사에서 못생겼는데 여자앞에서 삐져있는 남자있는데
20:58 l 조회 12 l 추천 1
요즘애들 엄청 개방적이더라
20:58 l 조회 20
자취상들아 나좀도아줘 1
20:58 l 조회 5
제발 하나만 골라줘 ㅜㅜ4
20:58 l 조회 12
환경 바꿔본 익들 있어?
20:5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