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안쪽, 다리, 뱃살, 얼굴은 다 하얀 건 아니어도 그냥 밝은 편인데,
팔등이랑 손등만 갈색임
반팔입고 선크림 안발라서 그런 거지만... 겨울돼도 피부색이 안 돌아와서
이거 다시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법이 있나??
10년 넘게 이렇게 산 것 같은데 ㅜ 매년 여름만 되면 더 까매짐
|
팔 안쪽, 다리, 뱃살, 얼굴은 다 하얀 건 아니어도 그냥 밝은 편인데, 팔등이랑 손등만 갈색임 반팔입고 선크림 안발라서 그런 거지만... 겨울돼도 피부색이 안 돌아와서 이거 다시 하얗게 만들 수 있는 법이 있나?? 10년 넘게 이렇게 산 것 같은데 ㅜ 매년 여름만 되면 더 까매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