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에 처음 신카 만들엇는데내가 이용한도를 백만원으로 줄여놨거든근데 다시 상향 조정 하려는데 하향 조정만 된대 ㅜ나 인강비 130만원이라 결제도 안돼차라리 새카드 하나 더 만드는게 빠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