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1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 본 지 1년찬데 아직도 이렇게 감정 조절 못 하고 지면 화나서 연락 싹 다 끊고 화 가라앉히기 바빠짐 기쁘면 기쁜대로 또 이겼다고 좋아하고… 원래도 나 스스로 조울증 심하다 싶어서 힘들었는데 자괴감 드네 갑자기
대표 사진
신판1
얼마 안됐네 ㅋㅋㅋ 더 지나면 그러려니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차라그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원래 일희일비의 스포츠긴해.. 계속 보다보면 괜찮아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못 한 사람 욕하는 것도 이제 좀 지침ㅋㅋㅋㅋㅋㅋ1년차주제에…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좀만 더 보면 괜찮아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에휴~그래라 이런 마인드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더보면 안그럼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직 1년차니까..근데 n년차쯤 되면 약간 무뎌지긴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더보면 지는 경기는 안보게되고 그러려니 하게됨 ㅋㅋㅋㅋ 그때를 즐겨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근데 그럴때 즐겨야 후회없더라ㅋㅋㅋㅋ나 작년에 모든 원정 다따라다니고 홈 시즌권까지 해서 야선마냥 야구장다니면서 일희일비했는데 아직도 작년에 살아... 작년에 야구가 진짜 재밌었거든🥹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ㅋㅋㅋㅋㅋㅋ 1년차라 그래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많이 만난 팀이랑 적게 만난 팀이랑 경기 수 두배 차이나서 우리가 심한편인가 보는데
5:42 l 조회 14
현승학생도 인스타에 잔류글 없네 2
5:13 l 조회 81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30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63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313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94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418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200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8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72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4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71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28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216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95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63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58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71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