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난 개인적으로 무난...^^? ㅋㅋㅋㅋㅋㅋ오늘 내용을 돌이켜보면... 동주만 좀 의외였던거고
다른 선수들은.. 평소 패배했던 경기와 똑같은 내용으로 진 거 같아서 막 글케 화가나진 않음
위닝했으니 괜찮다~ 스윕 안할거면 위닝 계속 이어가🫶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난 개인적으로 무난...^^? ㅋㅋㅋㅋㅋㅋ오늘 내용을 돌이켜보면... 동주만 좀 의외였던거고 다른 선수들은.. 평소 패배했던 경기와 똑같은 내용으로 진 거 같아서 막 글케 화가나진 않음 위닝했으니 괜찮다~ 스윕 안할거면 위닝 계속 이어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