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
결혼생각 없음? 나 요즘 왤케 외롭냐 전에 안 그랬는데 
연애를 해야하나 싶기도 해..
대표 사진
익인1
중반이긴 한데 한번도 외로움 느낀적 없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결혼 안해도 ㄱㅊ을거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가 너무 좋아.. 아빠 생신이라 본가 다녀왔는데 넘 힘들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외로움 느끼면 빨리 연애해야지 괜찮은 사람은 거의 짝있을 나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20대 후반 커플들 슬슬 찐으로 결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있는거를 너무 좋아해서 걱정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 있는게 너무 편해져버림...
결혼도 딱히 생각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에서 뒹굴뒹굴만 해도 너무 행복한데 1도 안외로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롭진 않은데 한번씩 연애 도파민 느끼고 싶긴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름에 원래 그랰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롭나? 싶다가도 외로워서 큰일낫다으아악 이정도로 뭘 해여겠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아무것도 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로워ㅓ 본가 가면 반겨 주는 사람도 있는데 그게 너무 좋아 근데 부모님 언젠가 돌아가시면 그럴 사람도 없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로운 적이 없음 너무 행복해 집에서 혼자인 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 있는게 외로운적이 없음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좀 외로워보고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간이 부족해서 문제이지, 회사에서도 혼자 있고 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취한지 10년인데 진짜 외로움 안 느껴봄ㅋㅋㅋ 근데 주위 친구들은 다 외로워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면서 외로움을 느껴본적이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무슨 느낌인지도 모르겠고... 혼자 있을 때 유튜브 보고 넷플 볼 때 행복하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애하고 싶단 생각이 들 정도로 외롭지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후반이고 오늘 소개팅하고 왔는데 혼자가 더욱 좋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애하면 상대가 조금만 내 기준에 안 맞아도 개짱나서 스트레스만 받음 난 내 자신이 제일 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안외로워 혼자가 더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외로움이나 심심함 느껴본 적 업슴 게임 엔딩 보기에도 바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외로워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미새가 아니라 혼자라고 외로운적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혼자인건 안외로운데
주변에 결혼하는거보면 좀 마음이 이상하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없어 살면서 외롭다라는 느낌 한번도 안느껴봤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왤케춥지.. 전기장판틈
2:02 l 조회 2
진짜 너무 배고프다
2:02 l 조회 4
동생이 고맙다는 말 안해서 이제 먹을거 안사주려 하는데2
2:01 l 조회 9
남들은 다 가정을 이루는 데 나는 뭐하는 걸까4
2:01 l 조회 8
지방분해주사효과잇낭3
2:00 l 조회 13
그알 영상 중에 제일 소름 돋았던 거 있어??4
2:00 l 조회 15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7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4
1:58 l 조회 17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6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8
1:58 l 조회 17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9
1:58 l 조회 68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5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18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2
1:57 l 조회 4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7
1:57 l 조회 38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14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3
1:56 l 조회 1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2
1:56 l 조회 38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12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