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왔으면 뭐라고왔고 혹시 헤어진이유가뭐야?
대표 사진
둥이1
사귈 때 본인은 재회란 없다고 하길래 헤어지면 연락 안오겠구나 했는데 왔었어!! 이유는 상대 행동으로 인해서 상처 받고 반복되니까 마음도 식고 그래서 내가 헤어지자 했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있다가 온거야!? 장문으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주일 뒤에 장문으로 미안하다고 다시 잘해보고 싶다고 만나서 얘기 나눠보자 그런 식으로 왔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있음 ㄹㅈㄷ회피형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르+가스라이팅 개오졌던 놈 .. 헤어지고 3년뒤에 연락옴 결혼적령기라 자기 받아줄 여자 없었는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6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5
외적으로나 인성에 하자가없는데 애인이 안생겨2
2:50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2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8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1
2:36 l 조회 26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17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2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6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0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7
1:45 l 조회 75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8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77
.22
1:36 l 조회 87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1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9
1:2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