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관리비랑 공과금 다 포함해서 200까지 가능한데 대신 보증금이 1000까지만 가능해 ㅠㅠ 이정도면 건대입구역 쪽 투룸 신축? 신축은 아니어도 상태 좋은 곳 충분히 들어가려나 네이버 부동산 매물은 막 맘에 드는게 없어서 발품 팔건데 보증금이 낮아서 맘에 드는 매물 못찾을까봐 걱정됨… 첫자취라
대표 사진
익인1
야 월세공과금 그정도면 개충분하다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내 친구같애 ㅠ…. 갑자기 맘이 놓이네… 근데 네이버 부동산에는 생각보다 다 노후된 집들이라 너무 걱정됨 ㅠ 원래 잘 안올라오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걍부동산 발품손품파는게 짱이여~!!!
조건이랑 와다다 보내고 이런집구한다ㅋ 연락하면 마니보여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쿨하고 머싯다 갑자기 근심걱정이 사라지게해쥬는 너무 좋은 기운을(?) 가졋구나… 고마우이❤️❤️ 처음이라 떨렷는데 갑자기 덜떨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상 집 구해보면 걱정한것보다 술술 풀릴겨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 근데 오피스텔 신축이면서 투룸이 잘 없는게 흠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룸은 많아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많이 없더라 ㅠㅠㅠ 있으면 대부분 매매나 전세고 그래도 발품팔다보면 나오려나?🥹 걱정이 한바가지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네이버지도켜고 오피스텔 검색해서 신축잉거 찜해두고 부동산에 이 오피스텔들 빈방생기면 바로 연락달라고 남겨두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 빌라랑 오피스텔 고민맘ㅎ니하고있는데 오피스텔에서 맘에 드는곳도 찾아둬야겠다 고마우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넘 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내가 집 상태나 환경에 너무 예민해서 어쩌다보니 더 내리고싶은 맘은 굴뚝같은대 좀 급하게 정해진거라 일이년 살고 돈 모아서 아예 월세내려 가려고!! ㅠㅠㅠㅠㅠ 흗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은 ㄹㅇ 충분함.. 빈 방이 있는지가 문젠데 발품 팔면 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미리 발품 팔아야겠다 ㅠㅠㅠ 아직 기간이 조금 남아서 너무 손놓고있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은 충분한데 ㄹㅇ 매물이 문제임 너무 급하게 계약하지말고 1-2주 정도는 잡고 부동산 여러개 돌아봐 겹치는 매물이 60%긴 한데 안 겹치는것도 잇어서 난 하루에 부동산 2-3개씩 돌고 그랫수 그럼 원하는조건 하나쯤은 잇을거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부터 미리미리 봐둬야겠다 ㅠㅠㅠㅠ 안그래도 방을 언제부터 보러 다녀야할지가 고민이었거든🥹🥹 좋은 정보 고마워!!!! 절대 급하게 계약 안하기 머리에 새겨둘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그 프리미엄 오피스텔같은거 함 찾아바바 보증금 낮고 월세가 비싼데 시설 오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봤는데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낰ㅋㅋㅋㅋㅋ 건대쪽에 았는 곳은 관리비 포함하면 400 스타트더라고🥹🥹🥹🥹🫠 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차라리 아파트 월세를 알아보는 게 나은거 아냐?? 부동산에서 알아서 소개해주겠지만.. 200만원끼지 지뷸가능하면 찾을 수 있는 물건 많겠다ㅎㄷ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 금천구에서 1000/70대로 신축 복층 오피스텔 첫입주로 살고잇엉 1000에 200이면 건대입구쪽은 잘 모르겠지만 충분하지 않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세 200할꺼면 그냥 1-2년 돈몹고 전세대출로 가는게 낫지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년 월세내면 5000인데 지금 목돈도 없는데 목돈 마련하는게 우선아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왤케춥지.. 전기장판틈
2:02 l 조회 2
진짜 너무 배고프다
2:02 l 조회 4
동생이 고맙다는 말 안해서 이제 먹을거 안사주려 하는데2
2:01 l 조회 9
남들은 다 가정을 이루는 데 나는 뭐하는 걸까4
2:01 l 조회 8
지방분해주사효과잇낭3
2:00 l 조회 13
그알 영상 중에 제일 소름 돋았던 거 있어??4
2:00 l 조회 15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7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4
1:58 l 조회 17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6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8
1:58 l 조회 17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9
1:58 l 조회 68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5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18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2
1:57 l 조회 4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7
1:57 l 조회 38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14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3
1:56 l 조회 1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2
1:56 l 조회 38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12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