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는 애견 분양 시스템이 넘 잘 되어있더라구우리나라 펫숍 보면 강아지들 주먹만한 케이지에 축 뻗어있는 강쥐들 많이 보였는데여기는 넓직하고 자기들끼리 뛰어놀고 있더라고우리나라도 이렇게 바뀌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