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원살고 사촌동생은 대학 때문에
천안에 살거든. 상황이 있어서
지금 방학동안에?
우리집에 잠깐 지낼수 있냐는거야
안되는건 아닌데. 일을 하고 그러면 집에
내가 없어서 힘들거같다 했거든
근데 그게 어때서 라고 하는거야 ...
보통 주인이 없는데 다른사람이 들어오ㅓ있는게
좀 그런거 아니야?
사촌동생 한테 뭐라고 말을 해야하는거지?
원래 집에 주인없이 지낼수가 없다라고
근거가 있어야 이해를 할수가 있잖아..
|
난 수원살고 사촌동생은 대학 때문에 천안에 살거든. 상황이 있어서 지금 방학동안에? 우리집에 잠깐 지낼수 있냐는거야 안되는건 아닌데. 일을 하고 그러면 집에 내가 없어서 힘들거같다 했거든 근데 그게 어때서 라고 하는거야 ... 보통 주인이 없는데 다른사람이 들어오ㅓ있는게 좀 그런거 아니야? 사촌동생 한테 뭐라고 말을 해야하는거지? 원래 집에 주인없이 지낼수가 없다라고 근거가 있어야 이해를 할수가 있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