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연애를 내가 이득이 돼야 하거든? 뭐 상대가 능력이좋든 나한테 도움이돼야 내가 시간을 쓰고 돈을 쓸맛이 남 난 항상 이렇게 연애했는데근데 최근에 어떤 이성하고 대화했는데 연애를 하는 이유가 뭐 능력이 안 좋든 못해주든 정서적으로 도움이 되고 같이 취미생활하고 내편인게 연애래
이럴거면 연애를 왜함? 혼자있는게 훨낫지않아?
내가 이해가안되는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연애를 내가 이득이 돼야 하거든? 뭐 상대가 능력이좋든 나한테 도움이돼야 내가 시간을 쓰고 돈을 쓸맛이 남 난 항상 이렇게 연애했는데근데 최근에 어떤 이성하고 대화했는데 연애를 하는 이유가 뭐 능력이 안 좋든 못해주든 정서적으로 도움이 되고 같이 취미생활하고 내편인게 연애래 이럴거면 연애를 왜함? 혼자있는게 훨낫지않아? 내가 이해가안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