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잡담] 세렌,칼로스,대적자 보스 난이도 어떰?.. 할만해?? | 인스티즈

보스 트라이 하기 전에 항상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야 됨…

대표 사진
용사1
세칼은 패턴 너프먹고 진짜 쉬워져서 패턴영상 숙지하면 ㄱㅊㄱㅊ 노세이칼 금방 잡겠다
이적자가 초행에 130퍼면 쉽진 않을 거야 첫트에는 타임아웃 될 가능성이 높을 듯 패링 감잡을 때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첫클 전까지는 연모에 시간 좀 들여야 돼 패턴 숙련되면 숨통 좀 트여

7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세칼은 딘짜 괜찮아졌는데 대적자 패링 지옥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나 용이랑 배율 비슷한데 세렌은 잡고 나머지는 못잡아...ㅎ 똥손이긴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린저스 3만점 찍을려면 전투력 얼마나 만들어야 돼?? 2
0:40 l 조회 276
이벤트템에 20억 에반가2
0:14 l 조회 545
보스 배율 200퍼 미만으로는 못 잡겠음
06.28 23:55 l 조회 100
닉 이쁜거 사니까 게임이 너무 재밌다2
06.28 23:44 l 조회 687
세렌,칼로스,대적자 보스 난이도 어떰?.. 할만해??3
06.28 22:08 l 조회 472
제논 키우는 사람…? 얘 이펙트 못 꺼…?2
06.28 21:11 l 조회 279
다들 미라클은 재밌게 즐겼어???1
06.28 20:47 l 조회 179
연습모드는 무제한으로 가능해?? 2
06.28 19:53 l 조회 161
명성치 너무 비싸서 보스 하급코인 다 털었다
06.28 18:30 l 조회 159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3
06.28 18:01 l 조회 432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06.28 15:13 l 조회 214
메이플 길드가입할때5
06.28 14:30 l 조회 468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12
06.28 14:18 l 조회 810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06.28 14:14 l 조회 508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06.28 11:45 l 조회 355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4
06.28 11:42 l 조회 587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06.28 11:29 l 조회 684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06.28 11:09 l 조회 481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06.28 09:54 l 조회 534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06.28 09:45 l 조회 63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