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근데 내가 저녁쯤에 집가고싶어하면 낭만없다 그러고 프사감 못찍어주면 잔소리하고… 내 집은 서울도 아니라 걔보다 항상 오래걸리는데.. 점심먹고 카페가고 저녁먹고 돈 엄청쓰고
근데 내가 저녁쯤에 집가고싶어하면 낭만없다 그러고 프사감 못찍어주면 잔소리하고… 내 집은 서울도 아니라 걔보다 항상 오래걸리는데.. 점심먹고 카페가고 저녁먹고 돈 엄청쓰고
손절하긴 애매해서 이어가고있긴한데 이번에 만나서 또 뭐라하면 걍 싸워야하나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