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근데 내가 저녁쯤에 집가고싶어하면 낭만없다 그러고 프사감 못찍어주면 잔소리하고… 내 집은 서울도 아니라 걔보다 항상 오래걸리는데.. 점심먹고 카페가고 저녁먹고 돈 엄청쓰고
손절하긴 애매해서 이어가고있긴한데 이번에 만나서 또 뭐라하면 걍 싸워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뭘 싸우기까지해 안맞으면 안만나면 그만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연락오고 만나자고 하고 그럴때 이유는 말해줘야하지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때걍 너 만나면 돈 과하게 쓰게된다고 한끼만 먹자거나 그렄식으로 말하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너무많이썼다고 그랬었는데 얘가 서운한 티 나고 많이 그랬어서 걍 싸워야되나 생각했었어.. 그냥 말만해야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그러케 놀아주는 친구가 너밖에 없나바 구냥 빈도줄이거나 구라로 선약있다고 하는것도 ㄱㅊ은 방법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자주 안 만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솔직하게 말해 나는 그런거 피곤하고 안 맞는 거 같다고 내 찐친이 좀 저랬는데 나는 대놓고 나가기 싫다 가기 싫다 피곤하다 계속 그렇니까 걔가 많이 포기함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가 안서운해해? 톡으로 약간 기분상한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엔 그랬는데 걍 다름을 인정함 지금은 얘도 나이 먹어서 피곤해하기도하고ㅋㅋ 근데 얘는 본성이 착하고 남 눈치 많이 보는 타입이라 걍 수긍한 거 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안맞아도 널 좋아하나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얘가 날 많이 좋아해서 많이 포기함ㅜㅜㅋㅋ 근데 계속 고집 부렸으면 자주 안 만나고 그렇게 멀어졌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이걸 왜 말을 못해... 하.... ㅋㅋㅋ큐ㅠㅜㅜ 개답답해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맨날 만날때마다 말해서 문제가 된거잖니!!! 돈없다 집가고싶다 이래도 걔가 본문처럼 말한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넌 그냥 글렀어 그러세요 그러케 사세용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말없어서 공격하지말고 ㅋㅋ 기분안좋은일있나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성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솔직하게 말하고 안 나가든지 할 거 같아… 그 친구 반응봐서 잠깐 멀어질 수도 있는 거고, 이해해준다면 잘 조율해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 서울 아니라 피곤해서 5시쯤 집간다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ㅜ 그정도시간은 아닌데 항상 그러긴했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읽씹은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하고 이해못해주면 손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저런걸로 아주 사소한 말다툼? 하고 그래도 다시 연락하고 이랬는데 이번에 만나서 또 그러면 진짜 피곤하고 못만나겠다 하려구 땡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런애들 여유있을때빼고 안만나 그래서
어차피 걔도 돈쓰려고 만나는건데
나도 기분낼때 빼고 안만남
어떤갬성인지 알아서 말도 안통해 너도그냥똑같이 대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긍데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점식 저녁 카페 다 이렇게 놀지않아??? 너무 오래 있어서 돈 많이쓴다는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친구랑 아침먹고 나가서 하루종일있어?? 난 보통 점심먹고 한끼 카페 혹은 한끼 술 이렇게 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때도 있고 아닐때도있는데 그래도 맨날 비슷비슷하게 돈 써서 궁금해서!! 근데 저런데만 가면 돈 개많이들긴하겠다;;;진짜 가끔 만나야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슷하감성 자리세 개비싸게 받는 그런집들만 골라가자고 하는걸걸? 나도 저런애 앎ㅋㅋ

프차나 좀 중간가격대 일반가게가자하면 저런데 구린데?? 이러면서 무조건 한끼에 3만원 이상 태우는곳 고르드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ㅇㅈ 와인이나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퐁당퐁당이나 분기에 한번 보는거면ㅋㅋ 그런데 갈수있지

근데 만날때마다 하루종일 밥집 카페 무슨전시회 등등 저런데만 고르면 1박잡고 노는비용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마나 자주 만나길래? 대놓고 말하기 껄끄러우면 걍 핑계대고 만나지마 안 맞는 친구랑 멀어지는거 자연스러운거고 나도 만날때마다 불편한 애들이랑은 약속 잡자고 해도 바쁘다고 거절함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
4:06 l 조회 2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
4:05 l 조회 4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6
짬뽕 좋아하니
4:04 l 조회 5
나 이번에 칼취업 했는데 가족한테 무시당함,,
4:01 l 조회 2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3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6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4
3:58 l 조회 34
안자는 사람들 뭐하는 사람이야 6
3:56 l 조회 35
진짜 나는 누워서 릴스볼때가 젤행복해...1
3:56 l 조회 13
해외거주 미국에서 여행 가는 게 더 좋은 나라 있어?!7
3:56 l 조회 19
빕스 어때?? 좋아??
3:53 l 조회 5
우울하다 4
3:53 l 조회 26
면접 상의 궁금한거있어1
3:53 l 조회 10
베트남 진짜 피부하얀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야??4
3:53 l 조회 53
나 그냥 다 귀찮고 그만하고 싶다1
3:52 l 조회 21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13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8
3:50 l 조회 37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24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36
3:48 l 조회 3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