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임
회사 상사분이고
사람은 참 좋음…그래…
그냥 평범하게 대화하는 거리임에도
뚫고 들어오는 그 특유의 냄새가 있음
내가 예민한건가
싶었는데 아니였고(이미..암묵적)
이렇게 냄새가 심한데 어떻게 본인은
모르는 걸까 의문이 듬
나도 편도결석 = 입똥 냄새 알기때문에
딱 그냄새임
입만 열면 그 냄새가 나서
마주보고 대화하기가 싫음
어떻게해야함 진짜…미치겠다진짜
업무때문에 대화는 불가피하고
아 내일 또 이극ㄷㅇㅈㅇㅈㄱ디ㅢㅅㄴ
|
ㅈㄱㄴ임 회사 상사분이고 사람은 참 좋음…그래… 그냥 평범하게 대화하는 거리임에도 뚫고 들어오는 그 특유의 냄새가 있음 내가 예민한건가 싶었는데 아니였고(이미..암묵적) 이렇게 냄새가 심한데 어떻게 본인은 모르는 걸까 의문이 듬 나도 편도결석 = 입똥 냄새 알기때문에 딱 그냄새임 입만 열면 그 냄새가 나서 마주보고 대화하기가 싫음 어떻게해야함 진짜…미치겠다진짜 업무때문에 대화는 불가피하고 아 내일 또 이극ㄷㅇㅈㅇㅈㄱ디ㅢㅅ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