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어제 어머니 응급으로 응급실 급히 방문했고

방문전에 전화로 여쭤보고  해당 진료 가능하다길래 타지역임에도 긴급히 방문했어


Ct찍고 대기하는 와중에 접수하고 둘러보니 그 넓은 응급실에 환자가 어머니 포함해서 둘뿐이더라고

모든 의료진들이 다들 잡담하고 폰보고 웹서핑하고 한가하길래 금방 들어가겠다 싶었어


그런데 너무 대기가 길길래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래, 의료진 파업이니 정부 정책이니 현 시대가 그렇다보니

혹여나 진료 불가능하냐 여쭤보니 가능하다 하더라고

의료진 믿고 기다리자 기다리다보니 환자인 어머니는 아파서 울고 난리나는데

응급실에서 해주는게 없고 무한 기다림이였어

(물론 의사 오더 없이 간호사분들이 할 수 있는게 없으니 답답하지만 따지거나 할 순 없었)


그렇게 새벽 2시 방문했으나 아파서 밤새우고 해뜰때 진료받았는데 너무 화나더라고


새벽동안 받을수 있는 진료는 씨티찍기밖에 없었고 

환자측 입장에서 들을 수 있는 답변은 기다려야한다는 것 밖에 없었고.. 


ER이 너무 바빠서 내 가족이 덜 응급이라 진료가 늦춰지는거라면 이해하겠으나 응급실 환자은 2명 뿐이었고  CT만 찍고 대기하며 아침되서 진료받을거면 왜 응급실 왔나 싶었어


나름 뉴스도 자주 읽으며 의료진분들 고생하시는거 다 아는데

아파 힘들어하는 환자는 뒤로하고 웃고 떠들다가 해뜨고 나이트데이 인수인계 할 때 되니 갑자기 바쁜척 하는게 너무 화가 나더라구

(물론 나도 직장인이라 나도 월루하는 마음 알아 

환자측 입장에서 너무 속상했을뿐)


지금 진료 다 끝나고 다시 돌아보며 속상해서 물어봐 나는 의료인이 아니라서

이렇게 응급실이 운영되는게 현실인건지..

혹시 의료진 파업때문이라면 최근 출산임박의 임산부가 뺑뺑이 하다가 아기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봤는데 이게 이정도로 심각한건지..

아님 내가 환자측 가족으로써 감정이 격해져서 심히 와전하는건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의사가 그 자리에 없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벽에 방문해서 해뜨고 의사 만났어
그냥 어느 병원에 대한 이야기보다 최근 이슈에 대해 내가 환자측으로써 감정적이라 그런건지 물어봤아 곧 삭제할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웹서핑 하는 사람들 간호사 아닐 수도
응급구조사 개많음 그 직군은 아마 쓰니 어머니께 해드릴 수 있는 처치가 별로 없을걸? 하는 일이 다 달라서
보통 상처 치료 그런 걸 하시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의료인이 아니라 그런 의문도 들더라고.. 오더가 안내려오면 할수 있는게 없겠다고 생각하긴 했어
너무 속상해서 글썼는데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직도 없었어? 응급실에서 무한 대기보다는 입원시키려고 하는게 더 많음
그리고 임산부 뺑뺑이는 전문 의료진이나 nicu없으면 받기 어려워서 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직쌤 계신다고는 하던데 내가 그 이후로는 질문안했어.. 의료진분들 믿어야지 싶어서
말했듯 비의료인이고 뉴스만 읽어서 자세한 일은 몰랐고 글을 썼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
4:06 l 조회 2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
4:05 l 조회 4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6
짬뽕 좋아하니
4:04 l 조회 5
나 이번에 칼취업 했는데 가족한테 무시당함,,
4:01 l 조회 2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3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6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4
3:58 l 조회 34
안자는 사람들 뭐하는 사람이야 6
3:56 l 조회 35
진짜 나는 누워서 릴스볼때가 젤행복해...1
3:56 l 조회 13
해외거주 미국에서 여행 가는 게 더 좋은 나라 있어?!7
3:56 l 조회 19
빕스 어때?? 좋아??
3:53 l 조회 5
우울하다 4
3:53 l 조회 26
면접 상의 궁금한거있어1
3:53 l 조회 10
베트남 진짜 피부하얀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야??4
3:53 l 조회 53
나 그냥 다 귀찮고 그만하고 싶다1
3:52 l 조회 21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13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8
3:50 l 조회 37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24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36
3:48 l 조회 3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