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직원이 일주일 넘게 한시간 늦게 퇴근한다고 너무 안쓰러워함
쟤때문에 저번주 내내 풀야근한 다른 직원(여)들은 안보이나
원ㄹㅐ는 남미새력 미쳤다고 메신저로 웃어넘기는데 웃음이 안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