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시험이고 인강 400만원치인데 내가 지금 돈 다끌어모아도 300만원 밖에 없어ㅠ알바는 달에 90만원정도 버는데한달 지날때마다 인강하나씩 사기에는 시험이 다가오는데...그럴순 없고카뱅 생활비대출이라도 받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