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못알아볼 정도까진 아닌데 취업용으로 찍어둔게 아니라 뽀샵 많이하고 엄청 예쁘게 나온 거에 정장 합성 맡긴건데 이거 오바야..? 셀카보다 더 잘나옴 내가봐도 이뻐보이는;;.. 걍 다시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