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승엽 타격감이 좋으면 지타 한동희 1루 쓰고 나승엽 타격감 안좋으면 빼고 한동희 지타
3루는 상황에 따라 박찬형 박승욱 손호영 돌려서 쓰면됨
동희 1루나 지타써서 수비 부담 줄여주면 타격도 더 살고 부상 방지에도 좋고
나승엽 수비는 이제 세금주고 키울 시기는 지낫다 그냥 수비 불가 판정받음 사회인 아마추어들도 안할 에러를
한두번도 아니고 몇번을 하는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승엽 타격감이 좋으면 지타 한동희 1루 쓰고 나승엽 타격감 안좋으면 빼고 한동희 지타 3루는 상황에 따라 박찬형 박승욱 손호영 돌려서 쓰면됨 동희 1루나 지타써서 수비 부담 줄여주면 타격도 더 살고 부상 방지에도 좋고 나승엽 수비는 이제 세금주고 키울 시기는 지낫다 그냥 수비 불가 판정받음 사회인 아마추어들도 안할 에러를 한두번도 아니고 몇번을 하는거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