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봣는데 색이이쁜거같아서(가방쉐잎,크기는 내가 선호하는류)지금 페디,네일도 레드인데 너무 깔맞춤인가ㅠㅅ옷은 무채색류만 거의 입음 너무 아줌마같으려나..?침대에서 급 다리만 내밀고 페디찍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