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로즈고 툭 까놓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말하자면 뭐 1픽 얘기~ 뭐 이해는 한다만 우리 구단은 그게 문제가 아님

우린 주전선수들이 메쟈감-구단이 번 돈+추가로 야구단 운영하면 좀 써야할 돈을 안 씀(이건 구단주 문제도 있고 야구단을 운영하는게 기업이 아니니까 상대적으로 개인 대 기업 상황에서 운용자금이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음-그래서 로즈들은 기업에 빨리 팔라는 얘기, 근데 여기 구단주는 법적 상황도 복잡한데다 지가 야구단 굴리는걸 좋아함. 즉, 진짜 정식적 제재가 없는 이상 안 바뀔 확률이 높음)

그래서 상상대적으로 값싼 전성기 지난 베테랑(2차 드래프트를 사랑함)+쌩신인들로 굴림 - 성적이 나올 수가 없음

1픽으로 4년을 뽑는다고(아직 2년밖에 안뽑긴함) 이 문제가 쉽게 해결되는게 아님 그 선수들이 다 안우진이고 이정후면 해결되겠지만 그건 말도 안돼고 뽑아놔도 코치가 현재는 >>4명〈〈이고 지금 2년동안 뽑은 신인중에 전체시즌 타율 2할5푼 넘긴 타자가 없음. 거기에 현재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선배들이 옆에 많이 없으니 애들은 솔직히 보고 배울게 없음(물론 늙크크들이 많이서 말로 많이 가르쳐주고 하지만 보는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같이 훈련하고)


진짜 이래서 팬들 입장에선 답답해 뒤짐!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오래된 야빠들은 다 알고 있겠지만 아무래도 좀 드랲탓만 하는 기사들도 많고 해서 뉴비들이 키움은 1픽만 가져가는 구단! 로터리픽해라! 라고 시선이 집중되는게 좀 씁쓸해서 쓴 글이야! 우린 2군 관리도 솔직히 잘 안돼, 감코에 돈 안써, 고척도 서울시거라 을질해야돼 이러니까 상황 자체가 다른 팀보다 실력이 낮을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이젠 fa값이 고공행진을 하는데 그 돈 절대 못내 구단주 그러니까 다들 우리의 이런 상황 좀 알아주고 조금이라도 같이 목소리 내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 크보 전반적으로 봤을때도 그렇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진짜돌아버리겟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팬들 너무 힘들 거 같더라... 팬이 뭔가 할 수 있는 방법도 없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키움 빨리 모기업 생겼으면 좋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ㄹㅇ 코치진이나 트레이닝팀같은 곳에 구단이 골고루 투자해야 하는데 부상관리도 너무 안되는 거 같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글 완전공감된다 신인이랑 ㄹㅇ 연차엄청찬 베테랑들만 있어서 간극도안좁혀지고 동기부여도 안되는느낌 ..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도 기업에서 인수해가길 바람... 타팬이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다 받음...제대로 지원, 운영을 안해주니까 남들눈엔 걍 전국에서 야구 젤 잘하는애들 데려가서 꼴찌하고 포스팅으로 돈만 버는구단되는거고. 팬이랑 선수들만 고생...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뉴비라 그런데 모기업이 왜 없는거야…? 키움은 모기업으로 안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키움은 그냥 단순 스폰서야. 계약 기간이 정해져있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냥 다른 곳은 엘지 삼성 등등 모기업이 야구단을 운영하는거고,
히어로즈는 그냥 야구단을 창설? 한거야 회사를?
스폰 계약으로 키움이 이름만 달고 있어서 전에 우리히어로즈 넥센히어로즈 이렇게도 있었어

내가 알기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오래된 야빠들은 다 알고 있겠지만 아무래도 좀 드랲탓만 하는 기사들도 많고 해서 뉴비들이 키움은 1픽만 가져가는 구단! 로터리픽해라! 라고 시선이 집중되는게 좀 씁쓸해서 쓴 글이야! 우린 2군 관리도 솔직히 잘 안돼, 감코에 돈 안써, 고척도 서울시거라 을질해야돼 이러니까 상황 자체가 다른 팀보다 실력이 낮을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이젠 fa값이 고공행진을 하는데 그 돈 절대 못내 구단주 그러니까 다들 우리의 이런 상황 좀 알아주고 조금이라도 같이 목소리 내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 크보 전반적으로 봤을때도 그렇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근데 그냥 야구에 돈을 안써서 그렇지 기사보면 기아지원금보다 키움스폰금액이 더 크잖아 메이저 포스팅한 금액도 있고 돈없는데 안쓰는거도 아니고 이러니까 로터리픽얘기나오는거아니야?
그래서 1픽못뽑게되면 포스팅비 못버니까 오히려 구단주가 다른기업에 팔수도 있자나
근데 애초에 모기업도 없는데 크보가 왜 허락해준건지 모르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돈을 안쓰는게 문제...! 그리고 구단주 목적은 포스팅비가 아니야 야구단으로 벌어들이는 값 자체가 있잖아 그리고 구단주가 아 도저히 안되겠다 팔아야지-라는 순간이 오면 진짜 팀 개박살 난 상태일걸? 나도 마지막 줄은 이해안돼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리고 타구단은 자세히 모르지만 그 구단은 신인분들도 잘 크시고 코칭스태프도 49명 우린 16명이야! 야구단에서 제일 중요한건 난 스탶 구성이라고 생각하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로터리픽 제한한다고 포스팅 안보내는게 아님
김하성 3라 송성문 5라로 뽑았는데 미국갔잖아 1라운더 1픽은 걍 터질 확률을 높여주는거지 어차피 최소7년 박아야하고 1픽으로 뽑았다고 다 터지는것도 아님...
팀에 대한 재투자 없이 이득만 보려는 현 행위가 문제인거지 로터리픽 도입 이런건 이 팀의 행보와는 연관성이 적음 그거 해도 터진 놈은 보낼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맞으 드래프트 방식 변화가 지금 문제 핵심 해결책이 아니라는게 키포인트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기업들이 돈 크게 불러도 구단주? 그 사람이 안파는거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아 ㅇㅅㅇㅅㅈ가 구단 인수 하려했는데 구단주가 2천억 주세요 했던거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ㅇㄴ 돈독이... 그..팬들 의견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글만 봤을땐 진짜 기업이 인수했으면 좋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서 사실 로즈들이 메이져 간 선수들에 무한미련과 사랑이 남을 수 밖에 없으ㅠㅠ 우리에겐 그들과 넥벤 시절의 선수들이 가장 행복한 기억이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보통은 투자가 문제라는 거 다들 알걸.....
키움 1픽 독식한다 1픽 뽑아서 해외에 팔아먹기만 한다 이런 패션같은 소리나 하는 사람들은 진짜 문제나 팩트는 관심없고 키움이 최대어 먹는 게 불만이거나 그냥 키움 까고 싶은 거라 생각함.. 아니면 진짜 패션이라 그런 소리 하는 거든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그런 이야기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이번 시즌 본사람들이면 설종진 얼마나 미친 인간인지 다알거야 하영민 박정훈 유토 생각만하면 내가 다화남 거기다가 이주형이랑 안우진 부상은 구단에서 만들어낸수준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ㅎㅎ 스트레스는 크게 안받는데 빨리 이놈의 구단이~ 정상화됐으면 좋겠어서 새벽감성으로 쓴 글이여 ㅎㅎ 알아줘서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냥 낮은순위로 1픽 다 먹었는데 정작 그 1픽이 눈에 띄게 활약하는 것 같지도 않고 팀성적도 그대로니까 편하게 유망주 못키운다는 소리 하는 거임... 그런애들이 뭐 구단 내부 사정이나 신인들 성장과정에 얼마나 관심이 있겠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많이 만난 팀이랑 적게 만난 팀이랑 경기 수 두배 차이나서 우리가 심한편인가 보는데
5:42 l 조회 14
현승학생도 인스타에 잔류글 없네 2
5:13 l 조회 81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30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63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313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94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418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200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8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72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4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71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28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216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95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63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58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71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