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로즈고 툭 까놓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말하자면 뭐 1픽 얘기~ 뭐 이해는 한다만 우리 구단은 그게 문제가 아님
우린 주전선수들이 메쟈감-구단이 번 돈+추가로 야구단 운영하면 좀 써야할 돈을 안 씀(이건 구단주 문제도 있고 야구단을 운영하는게 기업이 아니니까 상대적으로 개인 대 기업 상황에서 운용자금이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음-그래서 로즈들은 기업에 빨리 팔라는 얘기, 근데 여기 구단주는 법적 상황도 복잡한데다 지가 야구단 굴리는걸 좋아함. 즉, 진짜 정식적 제재가 없는 이상 안 바뀔 확률이 높음)
그래서 상상대적으로 값싼 전성기 지난 베테랑(2차 드래프트를 사랑함)+쌩신인들로 굴림 - 성적이 나올 수가 없음
1픽으로 4년을 뽑는다고(아직 2년밖에 안뽑긴함) 이 문제가 쉽게 해결되는게 아님 그 선수들이 다 안우진이고 이정후면 해결되겠지만 그건 말도 안돼고 뽑아놔도 코치가 현재는 >>4명〈〈이고 지금 2년동안 뽑은 신인중에 전체시즌 타율 2할5푼 넘긴 타자가 없음. 거기에 현재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선배들이 옆에 많이 없으니 애들은 솔직히 보고 배울게 없음(물론 늙크크들이 많이서 말로 많이 가르쳐주고 하지만 보는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같이 훈련하고)
진짜 이래서 팬들 입장에선 답답해 뒤짐!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