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연스럽고 수수하게 예쁘다.. 했던 인플루언서들도 시술 다 엄청 많이 했더라
이걸 뭐라 하는게 아니라.. 이중턱 하나도 없고 얼굴형 예쁘려면 시술이 필수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관리법 알려드릴게요!! 이래서 정보 받아보면 시술 최소 2-30번은 한거보고 엥 함ㅋㅋㅜㅜ
|
진짜 자연스럽고 수수하게 예쁘다.. 했던 인플루언서들도 시술 다 엄청 많이 했더라 이걸 뭐라 하는게 아니라.. 이중턱 하나도 없고 얼굴형 예쁘려면 시술이 필수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관리법 알려드릴게요!! 이래서 정보 받아보면 시술 최소 2-30번은 한거보고 엥 함ㅋㅋ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