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비롯 해서 커뮤하다
글쓴이 하소연 하는 글 중에
글쓴이가 너무 많이 바란다, 감정적이다, 예민하다
이런 류로 욕 먹는 글 중에
솔직히 어쩔때는 나는 그럴 수도 있지 싶을때 있는데
그게 일반적인 시선으로는 이해가 안되는거 같아서
걍 가만히 있음...
종종 그래서 내가 착한아이병 있거나
아니면 나도 글쓴이랑 같은 류 인간인가 싶더라..
|
인티 비롯 해서 커뮤하다 글쓴이 하소연 하는 글 중에 글쓴이가 너무 많이 바란다, 감정적이다, 예민하다 이런 류로 욕 먹는 글 중에 솔직히 어쩔때는 나는 그럴 수도 있지 싶을때 있는데 그게 일반적인 시선으로는 이해가 안되는거 같아서 걍 가만히 있음... 종종 그래서 내가 착한아이병 있거나 아니면 나도 글쓴이랑 같은 류 인간인가 싶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