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나오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이상하게 생김... 눈 뜨는 힘도 치아도 얼굴형도 주름도 다 걍 너무 이상해ㅠ ㅇㄴ 근데 친구들 후면 보면 그냥 좀 못나온 정도고 나만 이상하다 생각드는데 반대로 친구들은 다들 내 사진을 보고 똑같이 생각하겠지 이런 거 성형외과 가면 뭐가 문제인지 짚어주나
|
못나오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이상하게 생김... 눈 뜨는 힘도 치아도 얼굴형도 주름도 다 걍 너무 이상해ㅠ ㅇㄴ 근데 친구들 후면 보면 그냥 좀 못나온 정도고 나만 이상하다 생각드는데 반대로 친구들은 다들 내 사진을 보고 똑같이 생각하겠지 이런 거 성형외과 가면 뭐가 문제인지 짚어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