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8195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11년 전 (2014/8/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중3인데 이차함수를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이차함수 문제를 딱 보면 두렵고 막ㅠㅠㅠㅠ이차함수 잘하는 법이 있나요? 이차함수를 잘 모르겠어요.. 이비에스 강의를 들어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무한반복 밖엔 방법이 없는걸까요?
대표 사진
익인1
이차함수를 쉽게 생ㅇ각하고 일차함수개념을 먼저 확실히 잡아놓고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가며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1.2학년 때 공부를 열심히 안해서 일차함수를 완벽하게 마스터하지를 못했어요. 함수는 고등학교 가서도 나오는것 같던데 일차함수를 완벽하게 못끝냈으면 이차함수도 어려운게 당연하겠죠?ㅠㅠ 저 일차함수 다시 공부해야하죠?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학은 단계단계 쌓아가는 학문이라서리 차곡차곡 배워야돼 화이팅! 일차함수 보는김에 1 2 학년 교과서나 문제집 한번싹 훑어보는것도 도움이될껏같아 화이팅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엉고맙습니다! 열심히해볼께요~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뭐냐 인수분해도 잘 해야해..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수분해는 계속 반복해서 풀어보니 잘 되더라구요! 인수분해는 생각보다 수월ㄹ하게 마스터했어요ㅠㅠㅜ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너=나
근데 난 고1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3겨울방학동안 1차부터 잡아놨어
그래서 그냥저냥 할만한데 2차가 어렵다면 1차부터 문제가 있는거일듯
1차부터 해봐!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차함수 개념을 제가 정확히 몰라서 이차함수가 어려운건가봐요ㅠㅠ 지금부터 일차함수 다시 공부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기초 단단히 기본 문제부터 풀면서 차근차근 응용으로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일차함수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학 용어 정의 확실하게 외우시구요, 수학의 기본은 언제나 정의에서 시작되는 거예요. 그만큼 수학에선 정의와 기본이 중요해요. 일차 함수의 정의부터 이해하고 외우세요. 그리고 그래프할 때는 무조건 머릿속에 그려봐야해요. 연습하면 분명 잘하실 수 있을거예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힘내세요!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의를 열심히 이해해ㅏ야겠어요ㅠㅠㅠ감사합니다 열심히해봐야겠어용!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념만 확실히 잡아두면 잘 될거예요 고등학교되면 여러 함수 많이 나오니까 지금 제대로 열심히 해놓으세요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
9:21 l 조회 1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07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29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49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98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44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04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55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02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91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89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24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6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08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4
06.09 03:23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