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자막있는거요 투니버스 가면 자막있는거 있나요? 원래애니메이션좋아하는데 예전에 이누야샤 봤어서 너~!무!재밌어서 지금더빙판보고있어요 자막판 어떻게볼수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그리고 여기 익명만애 자주와야겠어요!^^)| 이 글은 11년 전 (2014/9/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자막있는거요 투니버스 가면 자막있는거 있나요? 원래애니메이션좋아하는데 예전에 이누야샤 봤어서 너~!무!재밌어서 지금더빙판보고있어요 자막판 어떻게볼수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그리고 여기 익명만애 자주와야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