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 지금 슈가슈가룬 받는데 시드가 하나도없당 ㅠㅠㅠㅠ
나는 왜 뜬금없이 이런게 보고싶어져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의 요지는 누군가 이걸 보고 아무나 시드유지좀 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어머 오빠 저 미쳤나봐요ㅕㅠㅠ 아니야예삐공주 잘했어요 그렇게하는거에요
지금 내가 뭐하는건지 며느리도몰라..
| 이 글은 14년 전 (2012/1/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나 지금 슈가슈가룬 받는데 시드가 하나도없당 ㅠㅠㅠㅠ 나는 왜 뜬금없이 이런게 보고싶어져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의 요지는 누군가 이걸 보고 아무나 시드유지좀 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어머 오빠 저 미쳤나봐요ㅕㅠㅠ 아니야예삐공주 잘했어요 그렇게하는거에요 지금 내가 뭐하는건지 며느리도몰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