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그렌라간 패러렐 웍스라고 해서 스탭들이 OST 지정해서 영상을 제작한거임..보니까 이 OST를 많이 썼더라ㅋㅋㅋ
그래서 중독성 쩔.. 로우로우 화이뜨 빠워!
이건 시몬니아가 넘 아련하고 예뻐서 가져와봄
| 이 글은 11년 전 (2015/1/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그렌라간 패러렐 웍스라고 해서 스탭들이 OST 지정해서 영상을 제작한거임..보니까 이 OST를 많이 썼더라ㅋㅋㅋ 그래서 중독성 쩔.. 로우로우 화이뜨 빠워! 이건 시몬니아가 넘 아련하고 예뻐서 가져와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