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082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00

대학교에서 남자들 옷 이렇게 입고 다녀? | 인스티즈

12345

대표 사진
쀼474
졸업사진 찍을때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475
?절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쀼476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쀼477
으엌ㅋㅋㅋㅋㅋㅋ아뉘...
7년 전
대표 사진
쀼478
약간 교수님st인걸...
7년 전
대표 사진
쀼479
Nono...
7년 전
대표 사진
쀼480
대표자 회의 있을 때 주최 임원이면 입고 오시던ㄷㅇ
7년 전
대표 사진
쀼481
아 그냥 정장이 아니구나 저런건 입은거 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482
실음관데 3~4명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483
우리 학교는 수트만 입는 과가 따로 있음 여자든 남자든
7년 전
대표 사진
쀼484
나 서비스학부고 우리학교 서비스 학부 남자분들 정장이거나 저런식으러 입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485
친구가 면접때문에 저렇게 입고 온날 있었는데 ㄹㅇ 무서웠다..... 어디서 한 자리 하고 있을것 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486
한두명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487
연영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488
진짜 잘 꾸미는 선배 한 분이 저렇게 많이 입고 다니는 거 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89
우리는 학교특성상 ? 저런 사람짱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491
셔츠에 슬랙스 ,,같이 깔끔하게 입고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쀼490
아니..근데 종종 입는 사람들은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492
전혀... 셔츠에 슬랙스나 니트조끼 같은거는 입는데 저정도는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493
3일씩 위아래로 같은 옷만 입고 다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494
우리 과에 한 두명 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495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쀼496
사학년선배는 가끔 봤고.. 동기 중에 전날 클럽간 사람은 저렇게 입고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497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498
꾸미고 올 때 저렇게 입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쀼499
내 주위에 딱 한 명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500
한번도 본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01
진짜 단 한 명도 없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502
노... 내가 본건 츄리닝
7년 전
대표 사진
쀼504
아닝ㅋㅋㅋㅋ그냥 청바지에 티입고다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505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쀼506
호텔관광 항공과는 비스무리하게 많이입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507
딱 두명 봤어ㅋㅋㅋ 진짜 없으
7년 전
대표 사진
쀼508
우리학교에 신입생이 저러고 다녀 ㅋㅋㅋㅋ 요즘은 모르겠디만 마지막으로 본게 1학기 끝나기전인데 그때도 정장입구 다니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509
오 한 명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10
않이...
7년 전
대표 사진
쀼511
진짜 선배중에 한명정도? 걍 자기 스타일 같음 슬랙스에 자켓 입거나 저런 베이지 정장도 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513
전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쀼514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15
전혀 아닌걸...
7년 전
대표 사진
쀼516
놉 학회장오빠 공식행사때 보던 착장...
7년 전
대표 사진
쀼517
아닝.... 저건 진짜 꾸밀때..?
7년 전
대표 사진
쀼518
한번도 못봄.. 면접 졸사 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519
과특성상 유니폼 같은 거 입는 과 말고는 한 번도 못 봄... 면접 보러갈 때...?
7년 전
대표 사진
쀼520
ㄴㄴ 진짜 다 후드티+청바지, 셔츠+청바지 아님 면바지 ..
7년 전
대표 사진
쀼521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22
아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쀼523
행사 때 아니면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25
아니....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26
사바사인데 별로 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527
잘 못 봤어 저런 사람들 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528
오우아니... 진짜 가끔가다 정말 꾸몄다!싶은 대학전체에서 몇명정도는 볼수있을긋..
7년 전
대표 사진
쀼529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30
우리학교에는 빨간체크남방 429382029명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31
딱 한명 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532
가아끔 선배들 중 몇몇
7년 전
대표 사진
쀼533
어쩌다가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쀼534
행사 있을 때 빼곤 xxx...
7년 전
대표 사진
쀼535
외국인데 의대애들은 저렇게 입음 핵솔렘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36
울학교는 일단 못봤음... 교생 실습가는 작은오빠 저렇게 입는 건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37
아닝
7년 전
대표 사진
쀼538
특별한 행사 있거나 그러면 저렇게 입고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42
특별한 날 외에 한명도 못 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543
회사에서 저렇게 입으신분들은 많이 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544
취업준비하는 선배들만 저렇게 입고다니는거 몇번봄 면접보러 다닌건지 아님 직장갔다가 온건지는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545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46
저런 옷 잘 안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47
행사 때 말고는 잘 안입지않나ㅋㅋㅋ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48
아니 요즘 인티 왤케 사진 안뜸? 하...나도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49
와 사진 겁나 안 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50
저래 입고 오는사람 있으면 다들 오늘 어디 가냐고 물어보던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51
NO
7년 전
대표 사진
쀼552
넥타이는 없고 마이는 자주 입슨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553
노농 2학기에 한번 모의면접 보는날 과에서 타이밍 좋을때 볼 수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554
저렇게입는사람진짜본적이없다....교생실습나가는날빼고는...
7년 전
대표 사진
쀼555
대학교를 잃어버렸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56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쀼557
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58
네,,? 이러케 입는거 아주 드물게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59
아뉘,,,
7년 전
대표 사진
쀼560
노노 전혀 특별한 행사 있을때만 저렇게 입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561
아니....ㅎ 현실은....(말잇못)
7년 전
대표 사진
쀼562
여자도 캐주얼 정장 입고 다니는 사람 드문것처럼 남자도 비슷한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64
근데 개인적으로 캐주얼하게 입다가 저렇게 입으면 사람이 확 달라보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565
ㅋ....전혀
7년 전
대표 사진
쀼566
졸업사진 시즌 말고 본 적 없음,,, 울 학교는 쇼미에서 보이는 스타일 복붙,,,,
7년 전
대표 사진
쀼567
아닝...
7년 전
대표 사진
쀼568
...추리닝...
7년 전
대표 사진
쀼569
음 아니...지나가다 한둘씩 보이긴 해 동기들은 절대 놉
7년 전
대표 사진
쀼570
음대오시면 많이 볼수 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71
우리과는 수험생처럼 하고다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572
울 학교 특성상 행사땜에 종종 봄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73
진짜...본적없다 젤 많이 본거 5부 바지에 나시/티셔츠에 백팩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574
저렇게 입으면 앗 무슨 일이 있구나 라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575
놉... 거의 못봄 우리학과에 저렇게 입고 다니는 사람 한명봄
7년 전
대표 사진
쀼576
아니..... 특수 과 아닌 이상..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쀼577
아주 가끔 봐
6년 전
대표 사진
쀼578
발표, 특수과 아닌이상 ㄴㄴ.. 후드티 맨투맨 니트.. 그냥 편하게 입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579
1학년 때 딱 한명 있었는데 1학기 중간에 자퇴햐벌임
6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14:21 l 조회 78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11:32 l 조회 155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47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57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8:11 l 조회 48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21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8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3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13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92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1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6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59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2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2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