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47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6
나도 안경쓰지만 화장하고도 안경을 쓰거든??전혀 의식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졸업하면서 보니까 거의 다 안경을 벗더라고!! 왜 그런거야?? 그냥 순전히 궁금해서 묻는거야 내가 아직 꾸민지 얼마 안되서 이런거 잘 몰라ㅠㅠ
대표 사진
쀼1
그냥 벗고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내가 아직 안경벗는 게 익숙지 않아서 그런가봐 렌즈끼면 매서워보이고ㅠㅠㅠ벗는 애들이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2
안경 벗은게 더 나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는 벗으면 끼라고 해서 그런가봐....(자존감 바닥)
7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는 렌즈낄려고 화장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안경벗고 싶은데 애들이 별로래 약간 눈이 매서워져서...? 화장법도 아직 잘 모르겠고ㅠㅠㅠ나도 나중에 렌즈껴봐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4
안경끼면 눈도 좀 작아보이고 그래서 ..?
7년 전
대표 사진
쀼5
안경끼고 사진찍으면 나중에 흑역사 생길까봐?
근데 요새는 동글이안경 어울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지적이게 보일수도있게 끼는사라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6
하지만 나같은경우는 걍 렌즈낀담...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7
안경 벗은게 훨씬 나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8
갠적으로 안경 벗은 게 예뻐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뭔가 나는 쓰니랑 반대로 화장을 했는데 안경을 왜 끼지...?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53
222
7년 전
대표 사진
쀼9
안경 쓰면 도수 때메 눈이 작아지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난 뭔가 렌즈까지가 화장의 완성이라고 생각해서 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난 알바 풀타임 땜에 죙일 밖에 있으니까 그냥 화장에 안경 껴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안경 쓰다가 벗으면 어색하고 약간 안경없는 뽀로로같은데 안경없이 한참 살다가 예전 모습 보면 되게 어색하고 못생겨보이더라 나는... 그래서 벗고다녕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안경끼면 얼굴 굴곡 생기고 눈 작아보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근데 안경끼고 화장한 거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 혹시 있어 ,,????? 갑자기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난 이상하다고 생각 안해!내 주변은 많이 그런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렌즈를 압축해도 두꺼워서 눈도 작어보이고 굴절?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안경에 파데 묻잖아 그래서 벗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나는 앞광대 짱이라서 그냥 써도 앞광대랑 안경이랑 닿거든...그래서 벗어! 안벗으면 볼에 물결생김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안경 쓴 게 약간 안 꾸민 느낌...? 웬만하면 안경 벗은 게 더 예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20
머리 드라이 공들여 하면 모자 안 쓰는 거 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쀼21
보통 안경 벗은게 훨씬 나음 벗은게 이상하거나 어색한건 계속 쓰고있었어서 주변사람들이랑 자기가 어색하다고 느끼는걸껄
7년 전
대표 사진
쀼22
시력이 너무 안좋아서 안경 끼면 눈이 코딱지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나는 안경쓰면 메이크업이 가려지더라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24
안경이 얼굴을 가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25
안경 끼면 공들인 눈화장이 잘 안보여 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쀼26
근시가 대부분인데 근시는 안경끼면 눈이 작아지니까! 나 눈 완전 작아졍
7년 전
대표 사진
쀼27
안경에 화장품 묻는것도 싫고 안경끼면 눈이 너무 작아지고 눈화장한것도 잘안보여 시력-6.5얌
7년 전
대표 사진
쀼28
안경끼면 눈도 작아지고 나중에 봤을때 안 예쁜 안경도 있고... 렌즈야 뭐 투명이나 그런거 끼면 티도 안나고 화장하면 더 예뻐지자나. 연하게 하고 찍으면 촌스러운것도 없궁...
7년 전
대표 사진
쀼29
꾸미기 위해 쓰는 알없는 안경이나 도수 없는 안경은 상관 없는데 시력보호용으로 쓰는 안경들은 굴곡 때문에 눈이 작아보이거나 해서ㅠㅜㅜ벗는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30
안경 벗은게 웬만하면 더 예쁘니깡 나같은 경우는 거의 눈이 두세배 커져서 사진찍으려면 무조건 벗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31
안경끼고 화장하면...답답해보이고 스타일의 범위가 줄어들어서! 옷마다 어울리는 안경이 다르니까...?? 눈화장이 더 잘 보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32
난 안경 안쓴 얼굴이 더 낫고 시력이 많이 나빠서 아무리 압축?해도 눈이 작아짐 그나마 똥글이안경 쓰니까 예전에 쓰던 뿔테보다 어울려서 평소이는 안경 쓰고 다니지만 꾸밀 때는 렌즈 낀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33
안경 벗을수밖에 없는게.. 안경 끼면 도수땜에 눈 작아지고 기껏 공들인 화장 안보임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34
안경끼면 도수때문에 눈이작아보여ㅠ 그리고 난 안경낀거랑 안낀거랑 차이가 많이나서ㅜㅜ 시력이 나빠서 눈이 완전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35
평생 안경생활햇더니 생얼로는 안경못벋움 ㅠ 벗을려면 풀눈화장해야대ㅜ그게귀찮아서 갱 안경씀ㅠ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36
개인적으로 화장 다 하고 안경쓰는거 이상하다 생각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37
보통 안경끼면 눈이 작아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38
나는 그냥 안경낀다ㅠㅠ 안경 벗으니까 애들이 얼른 쓰라고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39
안경 안 끼는 게 더 낫기도 하고 중요한 건 화장이 가려짐 똑같이 해도 안경쓰면 화장 안 한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40
안경 벗은게 예뻐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41
화장이 가려서! 눈 화장 열심히 했는데 안경끼면 티가 덜 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42
나는 안경 벗은게 훨씬 나아서!! 안경 벗고 용됐다는 말 엄청 듣었고, 안경쓰고 밖에 절대 나가지말라는 말도 많이 들음...ㅎㅠㅠㅠㅠㅠㅠ도수가 높아서 안경쓰면 눈 옴총 작아보이고 멍청해보인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43
눈화장열심한게 안보이기도하구 렌즈낀거 더 이뻐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44
눈이 너무 나빠서 안경쓰면 눈이 작아지고 안경알도 무거워서 안경이 자쭈 미끄러져서 코 부분 파데 밀리는게 너무 스트레스라서 렌즈낀다 ㅠㅜ 그리고 나 진짜 안경알 압축 할수 있는만큼 해도 알이 무거워서 안경벗고 코부분 보면 빨개져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45
내 경우에는 눈이 너무 나빠서 눈화장을 할 수가 없어서 렌즈낀당 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46
눈이 나빠서 알이 두꺼워ㅜㅜㅜ 그래서 안경쓰면 눈이 작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쀼47
안경 벗으면 눈이 엄청 커지거든.. 그리고 안경벗어야 화장도 잘 보이고 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48
눈크기가 반토막남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0
안경벗으면 그나마 눈도 커보이고 화장 잘 되는거같아 안경쓰면 화장이 잘 안보이잖ㄹ앙
7년 전
대표 사진
쀼51
안경에 베이스메이크업이 뭍고 특히 섀도우가 잘 안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쀼52
내 친구는 화장하고 안경쓰면 안경에 파데 묻는데
그게 너무 싫어서 렌즈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55
도수높아서 눈 작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쀼56
난 안경 끼면 눈 작아짐+ 콧대 묻힘
7년 전
대표 사진
쀼57
안경때문에 눈이 작아보이는 것도 있고 진짜ㅠㅠ 안경 콧받침 부분 화장 녹아.. 평소 안경쓰다 사진찍을때만 벗으면 거기 자국있어서 세상 스트레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8
시력이 안좋음 > 안경 도수 높아서 눈 작아보임 > 안경벗음 > 오 이쁜데 ㅎ? (침침) > 렌즈낌 > 아.. > 풀메
7년 전
대표 사진
쀼59
안경끼면 눈화장 한 게 잘 티나지 않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60
나예전에 안경에 화장했는데 지금보면 왜그랬지싶음 사진찍어도 렌즈끼고찍은게 훨이쁘고 렌즈낀게 화장하면 더 어울리는거같음..안경끼고 화장하면 뭔가 미완성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61
완전 나당 나도 화장하고 안경써.. 살쪄서 눈이 너무 매서워보이고 안경안쓴 내얼굴이 너무 휑하달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62
나는 눈이 너무 나빠서 안경 쓰면 눈 진짜 작아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63
안경쓰면 도수랑 안경테가 눈을 가려서 눈 작아보여 첫인상도 안경에 가려지고 코만 두드러져보여 ㅋ
미성년자때 안경붙박이였을땐 이쁘단소리 거의 들은적없거든 ㅋㅋ 그러다 대학가서 렌즈끼고 가벼운 화장만했는데 평가가 확 바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64
머리 드라이 셋팅 다 하고 모자 쓴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쀼65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쀼66
화장하고 안경 끼면 화장한 게 뭔가 아깝더라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67
난 안경끼면 도수가 높아서 눈이 작아보여...그리고 화장한게 안경코 부분에 지워지는것도 싫고 벗은게 더 예뻐 보인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68
도수가 높아서 화장하고 안경 쓰면 말짱도루묵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70
안경끼면 눈작아지고 못생겨보여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72
시력나빠서 눈 엄청 작아져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73
헐 쓴아 너=나 다 ....ㅠㅠㅠ나도 안경 벗으면 눈에 메서워짐...걍 인상이 쓴것보다 별로야..그나마 동그리 안경이 인상을 좀더 순하게 커버쳐주는거 같음...심지어 난 복코라서 안경쓰면 복코 좀 가려진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74
근데 도수가 높아서 눈이 작아짐..그것만 아니면 좋을텐뎅
7년 전
대표 사진
쀼75
아무래도 여자들중에서는 안경쓰는걸 디폴트라고 생각안하는 사람이 많으니까?내 주변 보면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쀼76
나두 풀메 안 하면 안경 낄 때 있긴한데 벗은게 눈도 더 커보이고 예버
7년 전
대표 사진
쀼77
나는 내가 안경성애자라 화장하고 얼없는 안경 필수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78
얼굴 굴곡지고 안경 그림자도 지고 안쓴게 눈 더 커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79
글쎄 벗은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벗으면 눈도 또랑또랑하게 잘 보이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쀼80
안경쓰면 눈 작아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81
시력 안좋은 사람은 안경 벗으면 눈이 확 커짐
7년 전
대표 사진
쀼82
그냥...아무이유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83
나 눈 겁나안좋아서 안경 완전 두꺼운데 그 안경으로 봤을때 내 볼 움푹 파여있는거....너무보기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85
도수 때문에 눈이 작아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86
이 글이랑 약간 어긋난 댓글이지만 혹시 안경 낀 게 더 어울리는 사람은 뭘까?? 난 아무리봐도 안경 낀 게 훨~~~씬 나은거 같아..시력도 0.1? 정도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87
나는 시력안좋아서 눈이 절반만해져 안경쓰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20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1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5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7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8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5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12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96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8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