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82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5
포니테일하면 다삐져나옴 

베이스에 머리카락다 달라붙음 

고데기매일해줘야함 

나지금 좀후회중임...이상한건아니고 이쁘긴한데 너무귀찮아서...그냥살껄
대표 사진
쀼1
3번... 특히 넘 귀찮.... ㅎ ㅏ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2
ㄹㅇ....나는 그리고 어중간한길이라서 층 내니카 머리가 붕 떠보여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3
ㄹㅇ 매일 고데기... 하...
7년 전
대표 사진
쀼4
난 다 끊긴거처럼 되가지고 이상해 ㅠㅠㅠ고데기해도 이상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
ㅇㅈ 진짜 후회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6
2가 진짜 대박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7
머리 얇고 머릿결 좋으면 고데기 안해도 되더라..
지금은 머리 상해서 망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8
인정 ..나 왜 했지 하ㅜㅜ 머리 상하면 진짜 더 상해보이고 안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맞아 나도 욕심내서 고데기 매번하다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59
오마자!!!난그래서인생머리야너무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60
헐 사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70
2222 나 머리 엄청 얇은데 결은 좋은 익인데 레이어드컷하고 완전 삶의 질 향상 아침에 고데기 안 해도 항상 세팅한 것 같고 최고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9
헐 레이어드컷해도 고데기 해줘야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이거 기르는데 몇달걸려...?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ㅇㅈ... 고데기하면 ㄹㅇ 그렇게 이쁠수가 없는데 안하면 부스스 그자체...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머리얇고 직모여도 하지마.. 뿌리볼륨없으면 이상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21
헉 난 만족하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나 완전 직모라 레이어드컷은 포기..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난 그래서 씨컬까지 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ㄹㅇ 지저분하먄 언처우지저분한데 숱 많아서 어쩘 가 없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아 고데기를 매일 해줘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레이어드..ㅎ 잘 만지면 참 예쁘지 특히 요즘같이 점점 더워질 때 근데 똥손이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고 하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20
펌하면 짱편해유,,, 지금은 단발이지만 나는 레이어드하고 불편했던적 한번두 없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22
레이어드컷이랑 펌 같이하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25
징쨔 이뽀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26
징쨔 이뽀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23
난 펌안하고 중단발로 컷만 했는데 편하고 너무 젛음ㅜㅜ 다들 잘어울린다고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24
펌하면 고데기 안해도되고 너무 예쁘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27
엥 3 년째 하고 살고 있는데 다 해당 안 돼... 머리가 길어서 그른가... 층도 엄청 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42
22 나도 3년째인데 암생각 없음 그냥 머리자를 때 레이어드로 자르구 고데기도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66
33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쀼28
반곱슬 레이어드 긴 머리 아니면 하지 마세오.....진짜......진짜 부탁할게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쀼29
네 3번째 공감입니다 ! 고데이 안하면 거지꼴 ㅎ 근데 하면 예쁨 근데 레이어드커ㅛ 적게 치면 1,2 감당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쀼30
이거받고 3계속하면 머리 끊어지고 상해서 계속 잘라줘야되서 일자머리되기 엄청힘듬....
7년 전
대표 사진
쀼31
반곱슬 아니면 절대!!! 하지마라...
나는 반곱슬이라 아무것도 안해도 드라이기로 말리면 알아서 안으로 말려서 다행인데 가끔 잘 안말리는 날에는 너무 보기 싫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쀼32
진자 반곱슬 하지마라... 머리감고 말려서 보면 사자가 따로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33
난 어제 레이어드컷하고 굵은 골로 끝 부분만 말았는데 대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쀼35
레이어드컷하고 펌하면 처음에는 이쁜데
나중에는 머리지저분해져..

7년 전
대표 사진
쀼36
헐???? 미용실에서 레이어드+파마해줘서 고데기 안해도 맨날 고데기한것처럼보여서 ㄱㅊ던디..
7년 전
대표 사진
쀼37
나갈때만 고데기 하는데 고데기 하는 거 좋아해서 너무너무 만족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38
고데기 진짜..... 매일 아침이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39
레이어드컷에 펌 같이했는데 너무 편하고 예쁘고 좋아욤 💜
7년 전
대표 사진
쀼40
직모면 별로야?? 나 파워 직몬데 ...
7년 전
대표 사진
쀼41
약간 곱슬끼 있으면 고데기 안해도 좀 자연스럽게 이쁘던데! 난 레이어드 하구 고데기 안행
7년 전
대표 사진
쀼43
나만 세개다 해당안되나,,? 나 거의 샤기컷수준으로 레이어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45
맞아 나 거데기 하기귀찮아서 걍 모자쓰고 다녀
7년 전
대표 사진
쀼46
펌 같이하면 괜차낭!!
7년 전
대표 사진
쀼47
할 생각인데 안 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48
고데기 안 해도 안 이상하던데... 사바사인가 봐 똥 머리 할 때 머리 삐져나오는 거 빼면 생머리 레이어드 컷 너무 만족스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쀼49
고데기 제일 귀찮.... 레이어드컷하려면 c컬 필수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50
나 그래서 고데기하고 파마하고 난리쳤더니 다 상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1
매일 고데기 해서 머리 완전 상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52
나도 그랫는데 펌하고 인생어리대써!
7년 전
대표 사진
쀼53
ㅇㅈ 레알 포니테일 안이쁘고 머리숱 없어보이고 고데기 안하면 ㄹㅇ 머리 안이쁨....
7년 전
대표 사진
쀼54
엥 나 머리 숱 완전 그냥 탈모 직전인데 ㅜㅜ 레이어드 층 어ㅏㄴ전심하게낸 긴머리인데 인생머리인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55
레이어드하고 펌안했을땐 그지가따로 없었는데
펌하니까 편하고 겁나예뻐...
다들 레이어드하고 무족권 펌하세여 젭알

7년 전
대표 사진
쀼56
ㅇㅈ 중간머리에서 했다가 완전 짧은 단발로 다 잘라버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57
22맞아 진짜 매일 매일 고데기 ㅠㅠㅠ 안하면 진짜 감당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쀼58
층 적게내면 괜찮았을텐데ㅠㅠㅠㅠ 반곱슬에 머리숱많아서 레이어드하면 거지꼴된다고 층 적게내고 볼륨매직했더니 예뻐! 컬은 고데기로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61
매일 고데기하능거 귀찮긴한데 그렇게 못할건아님!!! 봉고데기
있으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62
난 반곱슬이라 그냥 머리 감고 말리면 레이어드컷 딱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 짱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6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쀼64
아토피, 피부 민감한 애들도 조심.. 등 따갑고 가려워서 맨날 긁음+뾰루지 올라옴 ..
7년 전
대표 사진
쀼65
머리숱진짜많고 살짝 반곱슬인데 레이어드컷에 펌 오바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68
그럼 어울려.
7년 전
대표 사진
쀼73
헐 난데 ㄹㅇ 인생머히야 인생머리! 근데 컷은 진짜 살짝살짝 디테일 잘 살려서 잘라주는 커트맛집으로 가야 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67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쀼69
에...나 오늘 자르고 왔고...전에도 해본적있는데 확실히 층낸거 티안나게 잘라주는 곳이 저거 위에꺼 안되던디?? 나만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쀼71
나 중단발에 얼마전에 레이어드컷 했는데 고데기 안해도 이뻐서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쀼72
나 그래서 일주일 후 바로 단발로 자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74
고데기포기하니까 자연인됨
7년 전
대표 사진
쀼75
파마하면 괜찮던데 아닝가 나만 괘찮다고 느끼는건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76
머리 묶을때 층져있어서 다 삐져나옴 ,, 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77
나 그래서 c컬까지 했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4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7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6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5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3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310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95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6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9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7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