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7388l 8
몸무게도 완전 그대로고 허리둘레같은것도 똑같아 평소에 적게먹지도 않았는데 왜일까...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쀼1
어떤거위주로먹어??
4년 전
글쓴쀼
밥은 그냥 일반식 먹고 단거 좀 많이 먹긴 해ㅠㅠ
4년 전
쀼4
밥말고 야채나 채소같은걸로 바꾸는건어때?? 두부나 고구마..!
4년 전
글쓴쀼
그게 더 좋은건 아는데 칼로리 수지만 맞으면 빠져야되는거아닌가?ㅠㅠㅠ 그것들만 먹고살면 드너무 스트레스일거같아
4년 전
쀼8
아니면 배부르기전까지만 먹고 4시간 공복유지 이거한번해봐봐! 누구다이어트였는데ㅠ 기억이안난당ㅠㅠ
4년 전
쀼29
어.. 칼로리 수치 저정도로 맞춘다는건 건강한 식단(야채+단백질,저탄수화물)을 했을때를 얘기하는거 같아. 먹고싶은거 다 먹고 칼로리 계산하는거면 본인 기초대사량의 200~300줄이고 가벼운 유산소를 했을때 잘 빠졌어 경험상
4년 전
쀼2
운동도 해 ??
4년 전
글쓴쀼
아니 운동은 안해 시간이없어서ㅠㅠㅠ
4년 전
쀼5
흐으음 전보다 덜 먹는 거면 빠질텐데 일단 저기서 운동하면 빠지긴 할 거야! 근데 시간이 없다면 생활습관을 바꿔본다든지 단 거 줄인다든지 해봐 !!
4년 전
쀼3
먹는거로만 빼려면 기초대사량보다 적게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쀼
칼로리만 맞추면 되는거 아니였어?ㅠㅠㅠ
4년 전
쀼18
222이거 진짜야 내 친구 병원다니면서 살 빼는데 의사가 일반식 먹어도 단건 무조건 금지래 인슐린 때문이라했나 ?
암튼 음료,과일까지 싹다

4년 전
쀼7
운동 안하는데 1500이면 많이 먹네
4년 전
쀼26
22222 내기준 단거많이먹고 1500이면 오히려 살찌더라
4년 전
쀼9
뭐 먹는지도 중요해 탄수는 적게 단백질 많이 채우고 운동안하면 기초대사량보다 조금만 더 먹어주는기 좋아
똑같이 1500이라도 만약에 일반식에 라면에 달달한음료에 과자 이렇게 먹는거랑 탄단지 잘 챙겨먹는거랑 다르니까 운동안하면 식단관리를해봐!

4년 전
글쓴쀼
헉 식단에 문제가있었구나...알았어 식단 고쳐봐야겠다 고마워ㅠㅠ
4년 전
쀼10
당근 단걸로만 채우면 안빠지지...!! 운동 30분만 해봐 그리구 1500보다 줄일 생각하지 말고 3개월만 더 하면 1~2키로는 무조건 빠져있을거야
4년 전
글쓴쀼
단걸로만 채운건 아니고 단건 하루에 한 삼백칼로리? 정도 먹는거같은데ㅠㅠㅠ 그래도 문제야?
4년 전
쀼13
엥 아니!! 그 정도면 괜찮아! 한 200으로만 줄여주고, 운동 힘들면 스트레칭이라도 30분만 하고, 무엇보다 꾸준히 !-! 해야해 혹시 쓰니 정상체중이니..? 그러먄 1500칼로리+근력40분+유산소30분 이렇게 해도 한달에 2~3키로 빠져...! 느긋하게 더 해보자!!
4년 전
글쓴쀼
응 보통체중이야 살빼기 생각보다 엄청 힘들구나ㅠㅠㅠㅠ고마워 더 힘낼게
4년 전
쀼11
일단 내기준에서 다이어트에 단맛이 있다...? 살못빼........
움직임이 많아야 잘빠져 식단으로 빼려면 일반식도 원래 먹는 양에서 줄여서 먹어야하고 군것질 싹 끊어야해 단거=당류 당류=살찌우기 최강보쓰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쀼
생각해보니까 식이섬유랑 단백질은 거의 안먹었던거같아ㅠㅠㅠ고마워 고쳐볼게!
4년 전
쀼15
1500이면 보통 성인여자 기초대사량 아냐...? 운동 안하면 빠지는게 특이한걸껄 그리고 단거로 많이 먹으면 살 더 찔듯
4년 전
쀼16
칼로리가 다이어트의 정답만은 아니야. 같은 칼로더라도 무엇으로 그 칼로리를 채웠느냐가 문제지. 탄단지 비율이 깨진 상태에서 1500 먹은 거라면 빠지긴 힘들오. 그리고 생각보다 당분도 엄청 중요해. 덜 단거 찾아서 먹자
4년 전
쀼17
그리고 1500 먹는 건 칼로리 많이 먹는 거 절대 아님.성인여자 평균 기초대사량이 1200정돈데 다이어트 한다쳐도 기초 대사량정도는 먹어줘야 하고 다이어트시에 이상적인 칼로리는 본인 기초대사량 +300 정도라서.... 나두 1500 먹고 다이어트 할 때 살도 잘 빠지고 몸매도 이쁘게 잡혔었어. 운동도 조금씩 해주면 몸매도 이쁘게 잡힐거얌
4년 전
쀼19
답 나왔네~~ 단것만 어떻게 하면 살 빠지겠다 탄수화물 줄이고! 나도 단거 너무 좋아해서 살 안빠지다가 쿠키를 노슈가로 바꾸고 전체식단에서 탄수화물 줄이니까 진짜 확확 빠지는중
4년 전
쀼20
1500이면 적게 먹는 건 아닌 거 같은데.. 난 단 음료 줄이니까 한달만에 허벅지 4센치 줄더라! 밥 양도 약간 줄였어 내가 원래 밥은 한공기 이상 먹어소ㅠㅠ
4년 전
쀼21
난 하루에 500칼로리도 안먹으면서 살빼ㅠ
4년 전
쀼24
대단하다~ 화이팅~^^
4년 전
쀼27
..ㅋㅎ
4년 전
쀼22
다이어트 하면 보통 1000이하로 먹지 않나?
4년 전
쀼23
쓰니 기초대사량이1500보다 훨씬 낮아서 그런 듯....?
4년 전
쀼25
나 공부하느라 하루에 15시간넘게 앉아있어야 해서 운동 하나도 안하고 아침, 점심 먹고싶은거 챙겨먹고(단 배부르다는 느낌들면 바로 그만 먹어) 저녁에 마시는 오트밀, 바나나, 초코파이같은것 1개 이렇게만 먹어. 그리고 간식, 음료수는 절대 안먹고! 이렇게 6개월정도 하니까 64.8kg--> 57.7kg 됐어!! 쓰니도 단것 최대한 자제하고 음료수같은거 안먹으면 살 조금씩 빠질거야:) 다이어트 화이팅!(참고로 나도 기초대사량 쓰레기야ㅋㅋㅋ하루에 걷는 시간이 20분도 안되는듯ㅠㅠ)
4년 전
쀼28
유지칼로리 아냐..? 1500이면?
식단을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지방 위주로 먹어봐 단거 줄이고 음료 먹지말궁! 거기에 하루에 30~1시간씩 걷기뛰기 해주면 조금씩 효과올거같아!

4년 전
쀼30
다이어트 하면 보통 1000이하로 먹지 않아..? 나도 지금 다이어트 하는데 500~700사이로 먹어
4년 전
쀼34
이거는 사실 완전 사바사라ㅠㅠㅜ 이러다 건강에 문제 오기도 하니까 쀼도 잘 알아봐... 내동생은 탈모오고 나는 근손실 와서 흐물흐물하게 빠졌어...
4년 전
쀼31
난 식단으로 뺄때 하루에 800이하로 머거써
4년 전
쀼32
쓰니 기초대사량 알아보는거 추천! 나 기초대사량 1200~1300정도인데 의사쌤이 걍 성인여자 표준이라고 하셨어그리고 윗쀼들이 말해준대로 성분이 진자 중요한것같아 건강에도 안좋구ㅠㅜ
4년 전
쀼33
칼로리만 맞춘다고 빠지지 않고 지방전환율도 중요해! 나도 단 거 좋아하는데 단 거 다이어트에 쥐약이야...
4년 전
쀼35
칼로리 맞춘다고 빠지는거 아니야!
성분들이 중요해!
1500칼로리 야채,과일등이랑 or
1500칼로리 초코,케이크,쿠키,등을
하루에 먹는다고생각해봐

4년 전
쀼36
뺄려면 7~800은돼야해
4년 전
쀼37
1500이면 많이 먹는거야 그것도 운동도 안하고 단거까지 먹는거면... 나 한창 다이어트 빡할때는 700정도 먹고 운동도 했어
4년 전
쀼38
밥은 먹던거 그대로 먹고 단거를 줄이고 식이섬유랑 단백질로 대체해!! 밥은 아예 안먹으면 요요 온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다들 다이어트 시작한 동기가 뭐야? 21 05.23 15:51269 0
성형 쌍수 눈 봐줄 사람 + 질문 하나만 !15 05.22 22:54550 0
다이어트 건강하게 식단하고 운동해서 빼면 한달에 몇키로정도 빠져??20 05.23 00:38506 0
다이어트 얼굴살 찌우는 법 없나..?14 05.23 11:25296 0
다이어트 크림빵 먹말13 05.22 18:00353 0
다이어트 탄수화물 챙겨먹으면 배가 너무 부푸는데 계속 먹어야하나?1 16:04 16 0
성형 ㅂㄴㅅㅋ? 해본 쀼1 15:33 7 0
다이어트 이 오이 샐러드 살찌려나6 15:02 63 0
성형 코 좀 봐줄 사람!! 나 했던 수술들 궁물해줄게 6 14:30 57 0
다이어트 운동하다가 쓰러질뻔 ..1 14:00 33 0
다이어트 우울증 폭식 하 13:57 16 0
패션 스파오 처돌이 여름옷 준비중 13:48 27 0
정석 다이어트 사무직이고 주 6회는 1시간이상 빡센운동하거든 12:33 20 0
다이어트 절편 3개 vs 빽다방 고구마빵 한개4 12:13 72 0
다이어트 근육통 왔으면 운동 쉬어야돼??6 9:03 135 0
패션 에스파 대학축제 바지들 정보아는 쀼?!?40 9:01 45 0
다이어트 황금 구렁이 먹어본 쀼 있어?2 6:52 42 0
홍조 여드름때매 얼굴 쥐어 뜯고싶다..ㅠㅠ1 6:03 20 0
피부 바디로션 추천! 피부 좋아지고 싶은 아이들 와랏 3:38 51 0
다이어트 다들 힘내자 ?!!!!2 2:59 36 0
겨 영구제모할 때 밀고가?4 1:25 94 0
다이어트 지금 시간에 먹었는데 괜찮을까2 1:14 34 0
화장품 코덕들 모십니다 바닐라코 벨벳 블러드 베일립 (틴트) 핑크시스루베일 대체품을 찾아요 0:38 30 0
다이어트 홈트 해보고싶은데 영상 못 고르겠엉 힝 🫠3 05.23 23:19 48 0
다이어트 뼈말라 취향 익인이들 있어?10 05.23 22:47 21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7:10 ~ 5/24 17: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다이어트 잡담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