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92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T1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아점 - 일반식(그냥 밥이랑 반찬) 배 찰 때까지 적당히 

저녁 - 바나나 하나 계란 두 개 

 

간식, 밀가루, 탄산음료, 카페음료 금지!!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1시간 걷기 

저녁 먹고 나서 1시간 걷기 

자기전에 팔뚝운동 영상 하나, 칼소폭 하나 하기 

 

이렇게 할거얌
대표 사진
쀼1
ㅇㅇ무적권 빠져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나 식단은 쓰니랑 완전 비슷하게 하고 운동은 저녁에만 한시간 걷거나 칼소폭 해줬는데 한달만에 10키로 빠졌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혹시 식단이랑 스펙 자세히 알려줄 수 있어?ㅠㅠ 나 3일 했는데 몸무게 변화도 별로 없고 몸이 가벼운 느낌도 안 들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3
아침은 거의 안먹었는데 가끔 일찍 일어난 날엔 사과나 무설탕 요거트 먹었어! 점심엔 일반식 먹었구 (패스트푸드는 안먹었엉 거의 한식 먹었당) 저녁엔 [삶은계란2개/바나나1개/삶은고구마1개/방울토마토10개 또는 큰토마토 1개/닭가슴살1덩이] 이중에 두개 골라서 매일 다르게 먹었어! 가끔 다이어트 도시락이나 샐러드로 대체한적도 있구!
그리고 밀가루랑 튀긴음식 절대 안먹었구 군것질도 안했어! 라면, 떡볶이, 피자, 돈까스, 치킨, 햄버거, 과자, 음료수, 커피, 사탕 이런거 일절 안먹었어ㅜㅜㅜ
그리고 6시 이후에 안먹는게 진짜 좋은것같앙!!! 나 6시이후엔 물만 마셨는데 효과 짱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4
165에 75였는데 두달동안 10키로 빼서 지금 65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3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1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4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33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5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52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4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2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26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5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1
06.22 23:17 l 조회 175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0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01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41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67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1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