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20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KIA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9
퍼컬 진단하니까 봄웜라이튼데 채도 진한게 예쁘다해서 베스트는 흑갈색이라 그랬거든 근데 흑발로 덮을때마다 남자애들이고 여자애들이고 리즈라고 그래서 흑발모로 살아가는 중인데 퍼스널 컬러 진단 받으니까 맘이 흔들린당,,
대표 사진
쀼1
피부 하얀 편이야?? 아이유도 봄웜인데 흑발 찰떡이라구 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봄웜이라구 갈발이 더 나은 건 아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 하얀편인데 최근에 애쉬카키베이지 이런계열로 염색했다가 안어울린대서 흑발로 덮은거거든 ㅠㅠㅠ 단순한 갈색을 했으면 ㄱㅊ았을까 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난 일단 갈색이 더 나아 흑발은 좀 질려보여서 얼굴 하얘지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전에 했던 갈색이 애쉬랑 카키빛이 돌았어서 안 어울렸던건가ㅠㅠ 고민된다 머리색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아 그러면 안어울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익도 봄웜이야? 혹시 무슨 색으로 염색 자주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웅 밀크브라운같은색 따듯하고 부드러운 갈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에게
참고할게 고마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6
와 진짜 나랑 똑같다 나도 봄웜라이트 진단 받아서 염색 했는데 나중에 얼룩덜룩이 돼서 그냥 흑발로 덮었단 말야 근데 그러고 넌 다시는 갈발 하지 말라 그랬어 ㅋㅋㅋㅋ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치ㅠㅠㅠㅠㅠ 뭔가 화장은 코랄코랄 한데 머리가 검정인게 거슬려서 글 올려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나도...흑발이 낫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그래서 이제 염새규안할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넌 다신 염색하지 말란 소리 듣고 그렇게 다짐했느ㄴ데 흔들려,,..
6년 전
대표 사진
쀼8
ㅜㅜㅜㅜ맞아ㅜㅠㅠㅠㅠ 나 밝은 갈색 오렌지 레드 핑크 보라 많이 해봤는데 검은색이랑 보라가 제일 잘 어울린대..ㄷㄷ 염색해도 어두운 계열로 할까봐ㅠㅠ 쓰니 하고 싶음 염색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나도 봄웜인데 흑발이 나아 근데 염색으로 한 쨍흑발 말고 자연흑발??내머리색이 베스트. 그래서 염색 2년동안 안하고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럼 익 화장은 코랄코랄하게 해?? 아님 브라운 계열로 하냥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완전흑색말고 흑갈색이 베스트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보통 흑갈색은 집에서 해도 되려낭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완전 쌩흑발은 잘받는 사람 자체가 적어서...
봄웜은 자연흑발아니면 흑갈이 베스트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마자 나도 베스트는 흑갈이고 그 담이 흑발이라길래 ㅠㅠ 검정머리 좀 질려서 고민중ㅇ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난 갈발이 베스트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무슨 색 계열의 갈발인지 알려줄 수 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애쉬...? 매트브라운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고마워여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진단 오류 아니야...? 라이트면 흑발 완전 쥐약일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흑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59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7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44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57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8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4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43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7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197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4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23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51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2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3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