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2l 0
 
쀼1
나는 날씬한 편에 얼굴살만 많은 타입이라 운동이랑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윤곽주사도 맞았구 자존감 많이 나아졌어 거울 보면서 살 빠진 거 볼 때마다 기분 좋고 얼굴 윤곽 살아나는 거 보는 것도 재밌어! 충분히 자존감 높아질 수 있어!
•••답글
쀼2
근데 나는 몸무게 절대 안 재고 어제보다 덜 빠지거나 좀 부어도 잠을 잘 못 잘나보다! 하고 넘겨 ㅜㅜ 너무 신경 쓰면 오히려 자존감 낮아지고 스트레스 심하게 받더라구
•••
글쓴쀼
오오 조언 고마워!!!❤️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
•••
쀼3
나도 얼굴살 많아 엄마가 얼굴살좀 빼라고 얘기했었는데 8키로 빼고 나니 엄마가 얼굴살 빠졌다고 좋아하심 근데 탄력이 떨어져서ㅋㅋㅋ 관리하라고ㅋㅋ 근데 운동 빡세게 하고 나면 얼굴 부기 빠지고 좋더라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패션잡담 다들 키랑 발 사이즈 얼마야? 1535 03.27 18:25 7457 0
다이어트 잡담 날씬말고 말랐다 소리듣는 쀼들 스펙 어케돼? 250 03.27 21:00 4562 0
뷰티잡담 김태희 눈 닮은 무쌍소리 들었는데 쌍수할말(눈사진있어!) 203 03.28 02:16 7437 0
뷰티잡담 올리비아 핫세 딸 다이어트 전후 분위기 차이봐........ 132 03.27 13:23 10071 1
뷰티잡담 나 눈보고닮은 연옌 말해줘 91 03.27 04:06 4146 0
1337679 성형잡담 턱살 너무 스트레스받아 0:52 2 0
1337678 성형잡담 낮에 턱 끝 필러했는데 밥먹다가 갈라지는?느낌 받았어 1 0:52 7 0
1337677 본인표출같은색 다른 발색 좀 봐봐 ㅋㅋㅋㅋㅋㅋ 0:51 11 0
1337676 속눈썹풀 0:49 4 0
1337675 눈밑 하이라이터(애굣살)용 으로 쓸 아이라이터 추철해줄 천사닝 있니 1 0:48 6 0
1337673 눈 닮은꼴 찾아줄 수 있을까??ㅜㅜ 4040 6 0:44 64 0
1337672 다이어트 잡담 배에 살짝쿵 2 0:43 13 0
1337671 나 다이어트 계획 좀 봐줘 플리즈ㅡ.... 0:40 9 0
1337670 다이어트 잡담 1일1식으로 할까 16:8 간혈적단식할까 4 0:40 46 0
1337669 찐흑발이 톤그로인사람 있어? 1 0:39 10 0
1337668 성형잡담 앞트임했는데 0:37 12 0
1337667 패션잡담 맨투맨 하나에 1 0:36 20 0
1337666 어좁이 진짜심한데.. 2 0:35 24 0
1337665 패션잡담 배우 문채원님 같은 11 0:35 163 0
1337664 패션잡담 나 22살인데 이 블라우스 살말...??? 5 0:33 131 0
1337663 아이폰 화장품 발색샷 찍는 익들은 3 0:33 53 0
1337662 다이어트 잡담 칼소폭 매운맛이 최고다 진짜 0:32 56 0
1337660 일주일동안 살 뺄 사람ㅠㅠ 2 0:32 17 0
1337659 성형잡담 🌸무쌍익 쌍수할말🌸 40 19  0:31 10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0:50 ~ 3/29 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3/29 0:50 ~ 3/29 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