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340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뭐먹을까 .. 다이어트중이야 .. 어쩔 수 없이 먹어야한다면??
대표 사진
쀼1
엽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왜?
6년 전
대표 사진
쀼2
내가 엽떡쳐돌이라.. 나 진짜 거짓말안하고 한달 전부터 엽떡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 땜에 못 먹었어 나대신 맛있게 먹어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하 정말루 너무너무 먹고싶당 ,, 엽떡 맛있게 먹을게ㅠㅠㅠㅠㅠㅠㅠ 알겠어ㅠㅠ!!!!! 나도 다이어트 중이지맘 .. 나는 ..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뭐가 더 살찔지 고민하느라 물어본 거라면 솔직히 둘이 거기서 거기인듯 해.. 아님 마라탕에 당면이나 밥보단 야채많이넣고 먹으면 더 나을 것 같기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사실 지금 조금 쉬는중이라서 어제랑 오늘 마음놓고 먹은거라서 내일까지만 딱 먹고 주말부터 제대로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거거든 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고마워ㅠㅠㅠ !!!!!!!!
6년 전
대표 사진
쀼4
엽떡ㅜㅜ치즈추가에 중당넣어서 먹어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미쳤다 .. 진짜 아무도 못말려ㅠㅠㅠㅠㅠㅠ 엽떡에 중당추가 만든사람은 ... 뽀뽀해줘야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5
ㅠㅜㅇㅈㅇㅈㅇㅈ징차 지금내가 제일먹고싶은 최애메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6
아 난 마라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마라탕이 더 낫겠지..? 혹시 족발은 어떤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마라탕... 음 족발도 괜찬ㄹㅏ쌈이랑 먹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마라탕보다는 족발이 낫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그칫!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0에게
웅 알겠어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엽떡...치즈,소세지 듬뿍 먹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치 .. 진짜 칼로리 아무것도 안따지고 와구와구 먹고싶다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건그래ㅠㅠ 혹시 족발은 어떤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냥 족발 먹는걸루 해야게똬 .. 하 배고파졌어,,, 증말루 고마웡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와 마라탕 족발 엽떡 셋다 미쳤어 순위를 매겨보자면 족발>>>엽떡>마라탕.... 근데 마라탕먹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지 ....... 진짜 에바 다 입에다가 넣고 오물오물 와구와구 씹어먹어버리고싶다 ...... 조금 더 고민해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왁 둘다 다이어트에 최악인 음식이네ㅜ
둘중고르자면 마라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안그래도 조금 에바인 것 같아서.. 내일 상황보고 족발이나 서브웨이 먹을 것 같아!! 엽떡 마라탕.. 정말 다이어트 끝나면 입 안에서 녹여먹여주겠어 ...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마라탕,, 떡은뭔가 너무 살찌는기분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28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1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4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32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4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49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4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1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2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22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2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1
06.22 23:17 l 조회 171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9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9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40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66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1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58